부산 광안대교 영구조망 확보한 ‘이안 테라디움 광안’ 오피스텔 분양
대우산업개발이 시공하는 ‘이안 테라디움 광안’ 오피스텔이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일원에서 홍보관을 개관하고, 분양 중이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177-3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19층, 1개동, 전용면적 20~28㎡, 총 160실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로는 △20㎡ 8실 △25㎡ 8실 △28㎡ 144실 등 1룸과 1.5룸 타입으로 구성된다.

광안리 해변과 맞닿은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어 남향으로 광안리 해변과 광안대교 조망을 영구적으로 누릴 수 있다. 대부분의 실은 조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비치프론트뷰를 확보해 막힘 없는 조망이 가능하다. 또 남향위주(남동 및 남서향)로 단지를 배치하여 쾌적한 개방감과 일조권도 함께 확보했다.

전 실을 소형면적으로 구성한 이 단지는 일부 실에 공간 활용도와 주거 쾌적성을 높이는 복층 특화 설계를 적용했으며, 단지의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을 마련하여 입주민들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단지는 차량으로 약 10분대면 센텀시티에 닿을 수 있으며 이 곳에 들어서 있는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신세계 센텀시티몰, 롯데백화점(센텀시티점), 홈플러스(센텀시티점), 컨벤션센터 벡스코(BEXCO), 영화의 전당 등의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광안해변로를 이용하면 센텀시티부터 해운대, 서면, 부산역 등으로의 이동이 쉬우며, 부산지하철 2호선 광안역이 도보 10분대 거리에 위치해 지역 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홍보관은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177-1번지 파로스건물 17층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1년 03월 예정이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