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상가·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 참가업체 접수 마감 임박
국내 최대 규모의 수익형 부동산 분양 장터가 마침내 이달에 열린다.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는 '2019 유망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를 3월 28일(목) 오후 2시부터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개최한다.

지난해 개최됐던 여러 단독행사에 이어 7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미니 박람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실전 투자자와 유망 수익형 부동산’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유일무이한 실전 투자형 행사다.

특히, ‘투자쇼’는 상품성이 좋은 프로젝트들이 참여해 ‘상담~계약 환경’ 이 조성되는 행사여서 투자고객 발굴을 고민하는 분양업체들의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또한 판촉 비용이 적은 ‘가성비’ 높은 행사여서 다양한 수익형 부동산 시행 및 분양업체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2019 유망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 사무국 조헌성 본부장은 "투자쇼는 국내 유망 수익형 부동산을 한 곳에서 비교해 보고 신중히 검토해 볼 수 있는 원스톱 분양 장터로 실제 계약 환경이 조성되는 행사“라고 소개하며 ”다수의 상가 시행사, 분양대행사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고 특히 투자쇼와 연계해 실 투자자들이 관심 현장을 직접 답사해 보는 프로그램까지 진행되고 있어 참가업체의 만족도가 비교적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달에 열리는 행사인 만큼 참가신청 마감이 임박한 상황으로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www.sglab.co.kr)의 행사안내를 참조하거나 사무국으로 전화(02-3472-7001) 문의하면 된다.
'2019 상가·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 참가업체 접수 마감 임박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