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익형 부동산 분양장터가 열린다.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는 공동으로 '2019 유망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를 오는 3월 28일(목) 오후 2시에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개최한다.

지난 해 개최했던 투자쇼를 비롯해 여러 단독 행사에 이은 7번째 행사로 ‘미니 박람회’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실전 투자자와 수익형 부동산’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유일무이한 실전 투자형 행사다.
[한경부동산] 상가·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 참가업체 모집

특히, ‘투자쇼’는 상품성이 좋은 프로젝트들이 참여해 ‘계약 환경’ 이 조성되는 행사로 투자고객 발굴이 고민 중인 분양업체들의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또한 판촉비용이 적은 ‘가성비’ 높은 행사여서 다양한 수익형 부동산 시행 및 분양업체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2019 유망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 사무국 조헌성 본부장은 "투자쇼는 국내 수익형 부동산을 한 곳에서 비교해 보고 신중히 검토해 볼 수 있는 원스톱 분양 장터로 실제 계약 환경이 조성되는 행사다"며 "다수의 상가 시행사, 분양대행사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고 특히 투자쇼와 연계해 실 투자자들이 관심 현장을 직접 답사해 보는 프로그램까지 진행되고 있어 참여업체들의 만족도 역시 비교적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참가업체 신청 및 문의는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www.sglab.co.kr)를 참조하거나 투자쇼 사무국으로 전화(02-3472-7001)하면 된다. 아울러 오는 22일(금) 오후 2시에 열리는 한경닷컴, 상가정보연구소 주최 ‘제14회 마케팅 지원 설명회’를 통해 보다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고 현장설명회 등 다른 마케팅 협력방안에 대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한경부동산] 상가·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 참가업체 모집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