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분양현장
건대 동원데자뷰, 건대상권 인접…지하철역도 가까워

동원메이드건설은 서울 광진구 군자동 355의 1 일원에 오피스텔 ‘건대 동원데자뷰’를 내놓는다. 지하 1층~지상 10층, 전용 16.8㎡(오피스텔 기준) 규모다. 근린생활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에, 오피스텔 87실은 지상 2~10층에 들어선다.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이 걸어서 5분 거리다. 지하철 2·7호선 건대입구역이 가까워 강남 접근성도 좋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 등 시내외 이동이 용이한 광역교통망까지 갖추고 있다.

건대 동원데자뷰, 건대상권 인접…지하철역도 가까워

통학 및 통근자 수요가 풍부하다.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등 대학생 약 6만 명을 수요로 두고 있다. 건대상권과 영동대교를 이용한 강남권 출퇴근자 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성수IT밸리 약 2만 5000명의 입주 예정 수요도 있다.

건대상권에 인접해 편의시설을 누리기 좋다. 이마트, 건국대병원, CGV, 롯데백화점, 어린이대공원, 화양동 먹자골목을 걸어갈 수 있다.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중문 시공, 냉장고, 드럼세탁기, 드럼의류건조기, 천정형 냉난방시스템에어컨, 옷장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계약 조건으로는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전문 주택 관리업체에서 10년간 월세 보장이 실시돼 매달 85만원씩 임대수입을 보장한다. 모델하우스는 공사 부지인 광진구 군자동 355의 1 일원에 있다.

이주현 기자 deep@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