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일본부동산 투자세미나, 21일 개최
한경닷컴과 해외부동산 투자자문 전문기업 글로벌PMC는 오는 2월 21일(목) 오후 2시부터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일본부동산 투자세미나’를 개최한다.

침체된 국내 경기와 달리 활황세를 이어가고 있는 일본 부동산 시장에 대해 자산가들을 중심으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현지의 최고 전문가들을 초빙해 생생한 정보를 직접 들어보자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이번 세미나를 위해 세계적인 상업용 부동산 전문가단체인 CCIM(Certified Commercial Investment Member)협회의 후원을 받아 CCIM 일본협회의 전현직 회장은 물론 도쿄, 오사카 지역의 대표적인 부동산서비스회사의 대표 등 총 5명의 전문가를 초빙한다.

안정적인 해외부동산 투자에 관심있는 개인 및 기업들을 대상으로 동경과 오사카 부동산 시장 현황 및 전망과 함께 외국인의 일본 부동산 투자절차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실제 투자성 여부를 가늠해 볼 수 있는 투자대상 물건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이번 세미나의 공동 주최자인 글로벌PMC 김용남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국내 최초로 전·현직 CCIM일본 협회장과 오사카지역 부동산서비스회사 대표 5인이 직접 나서서 일본 부동산 투자절차부터 동경 및 오사카 부동산 투자시장 동향 및 전망과 함께 다수의 우량 물건을 직접 소개하는 자리다. 때문에 일본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익한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참가신청은 좌석이 한정돼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신청 및 참가비(33,000원) 결제는 PC와 모바일을 이용해 한경부동산 내 세미나 안내페이지(http://www.hankyung.com/edition_2019/japan)에서 할 수 있다. 개별 신청이 아닌 2인 이상 개인이나 기업체 등 단체 신청을 희망할 경우 별도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한경부동산] 일본부동산 투자세미나, 21일 개최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