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일(목)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
국내 유일 ‘실 투자자와 유망 부동산’과의 만남 행사
오는 3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익형 부동산 분양장터가 열린다.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는 공동으로 '2019 유망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를 오는 3월 28일(목) 오후 2시에 한국경제신문사빌딩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한다.

지난해에 열렸던 투자쇼와 여러 단독 행사에 이어 7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미니 박람회’ 형식으로 ‘실전 투자자와 유망 수익형 부동산’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유일무이한 실전 투자형 행사다.
[한경부동산] 오는 3월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 열린다…참가업체 모집

특히, ‘투자쇼’는 투자성과 상품성이 기대되는 프로젝트들이 참여해 ‘계약 환경’이 조성되는 행사로 투자고객 발굴을 고민하는 분양업체들의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또한 판촉 비용이 적게 들어가는 ‘가성비’ 높은 행사여서 다양한 수익형 부동산 시행 및 분양업체의 참여가 예상된다.

'2019 유망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 사무국 조헌성 본부장은 "투자쇼는 국내 유망 수익형 부동산을 한 곳에서 비교해 보고 신중히 검토해 볼 수 있는 원스톱 분양 장터로 실제 계약 환경이 조성되는 행사다"며 "다수의 상가 시행사, 분양대행사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고 특히 투자쇼와 연계해 실 투자자들이 관심 현장을 직접 답사해 보는 프로그램까지 진행되고 있어 그간 참여한 업체들의 만족도가 비교적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행사 및 분양대행사의 참여 신청 및 문의는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투자쇼 사무국으로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부동산] 오는 3월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 열린다…참가업체 모집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