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손동 최초 랜드마크 상가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일대에서 5년만에 신규 상가가 공급된다. 이 상업시설은 주변 약 1만 2천세대의 배후수요를 확보한데다 스트리트형 설계가 적용되고, 4개면이 모두 도로와 접해 있어 상품성도 뛰어난 만큼 유망 투자처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주)엠제이와이인베스트먼트는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416-3번지 일대에서 ‘의왕 벨포레 스퀘어’를 12월중 분양할 예정이다. 이 상가는 지하 3층~지상 6층, 연면적 2만 1229㎡, 총 125실 규모로 구성된다. 지하 2~3층은 주차장이 마련되며, 근린생활시설은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 들어선다. 사업지 일원 대부분이 규모가 작은 단지 내 상가 위주로 구성돼 있는데다 유사규모 상업시설 부지가 없는 것을 감안하면 높은 희소성을 갖춰 향후 내손동 대표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의왕 벨포레 스퀘어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상가가 위치한 내손동 일대에 아파트 22개 단지와 내손 재개발(가~라구역) 등 향후 약 2만 세대의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지하철 4호선 평촌역과 인덕원역이 가까이 있어 서울 강남권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평촌IC, 과천~봉담간 고속도로, 과천대로, 47번 국도 등 다양한 도로망도 인접해 있어 외부수요 유입이 수월하다. 특히, 이 상가는 일대 아파트 입주민들이 평촌역과 인덕원역으로 통하는 핵심 동선상에 위치해 있어 가시성과 접근성이 우수하다.

우수한 상품성으로 경쟁력도 갖췄다. 먼저, 상가가 내손중앙로 대로변 사거리에 위치해 있는데다 4개면이 모두 도로와 접해 있어 가시성과 접근성이 탁월하다.

의왕 벨포레 스퀘어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21에 위치해 있으며, 완공은 2020년 6월 예정이다.

문의 : 031- 422 - 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