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이 오는 30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에서 ‘2019년 투자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엽니다. 증권과 부동산, 가상화폐 전문가들이 나와 내년 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을 짚어줍니다.

이종우 전 IBK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이 첫 마이크를 잡습니다. 30년 경력의 베테랑 이코노미스트인 그는 정부 대책에 따른 자산관리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뒤이어 연단에 오르는 손세훈 NH투자증권 스몰캡팀장은 내년 주목할 만한 8가지 유망 종목을 소개합니다. 올해 하락장에서 빛을 발한 업종의 특징도 살펴봅니다.

김산하 케이앤와이파트너스 공동설립자 겸 한경닷컴 객원기자는 가상화폐 트렌드와 투자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어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연구위원은 변곡점을 맞은 부동산시장을 진단할 예정입니다. 내년 약세장을 전망하는 그는 지역과 아파트 면적, 공시가격 등에 따라 집값이 차별화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날 세미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이어집니다. 주제별로 1시간30분씩 강연하며 참가비는 5만5000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닷컴 홈페이지(http://www.hankyung.com/edition_2018/strateg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02)3277-9986

주최: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