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미계약분 28가구 온라인 신청
대우건설이 지하철 1호선 화서역 역세권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아파트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가 미계약분 청약 접수를 진행 중이다.

대우건설은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미계약분 28가구에 대한 추가입주자 온라인 신청을 받는다. 신청자격은 만 19세 이상 성년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는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는 경기도 수원시 대유평지구 2-2블록에 지하3층~ 지상 최고 46층, 아파트 14개동, 2355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대유평지구는 KT&G가 연초제조창으로 사용하던 부지로 주상복합용지, 업무상업복합용지와 도시공원으로 구성돼 있다. 대유평지구는 그동안 상업과 업무지역, 녹지공간이 부족하던 수원 서부지역의 새로운 중심지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화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및 인근 지역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인근에 KTX와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과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앞에 송림초, 명인중, 장안고 등이 있고, 수원 대표 명문학군인 정자동 학원가도 가깝다. 성균관대학교, 경기대학교 등도 근처에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AK플라자 등도 인근에 있어 쇼핑시설 이용도 쉽다. 경기도의료원, 아주대학교병원,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등 의료시설 이용도 쉽다.

미계약분 추첨은 이날 오후 5시 30분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내 공개전산추첨으로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날 오후 6시 이후 개별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예정이다.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