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브랜드 대상- 대림산업
박상신 대림산업 대표 "시간 흘러도 변하지 않을 품질과 실용성 추구"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 고객에게 편리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주거생활에 모든 초점을 맞췄습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e편한세상의 ‘진심’이 통했기에 이번 수상이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한경주거문화대상 브랜드 대상을 받은 박상신 대림산업 대표(사진)는 수상 소감에서 ‘품질과 실용성’이라는 대림산업이 추구하는 주거 철학의 핵심가치를 강조했다. 고객을 만족시키고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주거 기능에 초점을 맞춘 실용적이고 디테일한 상품이라는 의미다.

박 대표는 “대림산업은 철저히 고객 입장에서 기존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개발한 실용적인 상품으로 e편한세상만의 브랜드 프리미엄을 만들어냈다”고 강조했다.

대림산업이 공급하고 있는 아파트 상품은 ‘e편한세상’만의 브랜드 프리미엄을 담은 특화설계와 유럽풍 인테리어로 구성돼 있다.

냉난방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결로 발생을 최소화한 단열설계, 바닥차음재를 강화해 층간소음 걱정 없는 설계구조, 자연환기가 잘되는 맞통풍 구조,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을 통해 거실조명,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하고 세대 방문자, 에너지사용량 등을 조회할 수 있는 스마트홈 시스템, 10㎝ 더 넓은 주차공간 등 실제로 거주하는 사람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거실에 설치된 아트월과 차별화된 바닥 마감재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따스함이 담긴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