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택준 에이치와이코퍼레이션 대표 "고객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종합서비스 구축"
‘문정 현대지식산업센터’로 한경주거문화대상 건물종합관리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홍택준 에이치와이코퍼레이션 대표(사진)는 “회사의 노력을 알아준 고객에게 가장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 “여럿이 한창 함께 일할 때 우러나오는 힘이라는 뜻의 ‘운김’이라는 말처럼 임직원이 서로 운김에 싸여 고객과 미래를 함께할 최고의 부동산 종합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홍 대표는 건물종합관리대상 수상 비결에 대해 “자사가 보유한 부동산을 관리하는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서비스 품질이 높으니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게 된다는 것이다.

홍 대표는 설계, 개발, 시공, 인테리어까지 건축물 라이프사이클 전 분야의 기획에 관여할 정도로 전문성과 열정을 지닌 최고경영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는 “낡고 가치가 떨어진 건물을 리모델링, 재건축 등을 통해 새롭게 리뉴얼해 고객 수익률을 창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건물과 시설물 관리 운영뿐만 아니라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입주 형태에 따른 서비스를 갖춘 레지던스, 라이프사이클에 맞는 리테일 등 부동산과 관련한 전반적인 사업과 종합서비스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