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1주년을 맞은 상가정보연구소가 오는 5월 25일(금) 오후 3시 양재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한 서희건설타워 10층 상가정보연구소 세미나실에서 ‘유망 상가 분양마케팅 지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5월 중 마지막 행사로 진행되는 이날은 분양 상가 시행사와 분양 대행사를 대상으로 상가정보연구소의 마케팅 사업부가 제공하는 주요 마케팅 지원 내용과 참여 방법, 협력방안 등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투자자 확보 등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업체별 솔루션 제공과 질의응답 순서도 마련돼 있다. 특히, 오는 30일(수) 열리는 ‘2018 KOREA 유망 상가 초청 투자쇼’의 기대효과에 대한 설명도 이어진다.
상가정보연구소, 5월 마지막 '유망 상가 분양마케팅 지원 설명회' 개최
한편, ‘2018 국내 최대 상가 분양축제’로 화제가 되고 있는 ‘2018 KOREA 유망 상가 초청 투자쇼’는 오는 30일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된다.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투자수익성이 기대되는 상가 현장의 상세한 소개는 물론 추천 호실이 공개될 예정이다. 부동산 관련 세무를 전문으로 하는 김종필 세무사의 '상가 세금의 절세 전략' 특강도 마련돼 있다.

마케팅 지원 사업 설명회 및 투자쇼 포함 등 참가 문의는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 02-3486-1001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