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1주년을 맞은 상가정보연구소 마케팅 사업부는 5월14일(월)에 이어 오는 5월 21일(월) 오후 3시에 유망 상가 발굴과 투명한 분양 환경 조성을 위한 상가 시행사 및 분양대행사 대상 ‘마케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금번 행사는 상가분양 관련 주요 마케팅 지원 사업 내용과 참여 방법, 협력안 등에 대해 설명하고 유망 상가임에도 투자 고객 모집 등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양업체별 솔루션 제공과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장소는 양재역 1번 출구 앞 서희타워 10층 상가정보연구소 세미나실이다. 별도 참가비는 없고 유망 상가 시행사 및 분양대행사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문의와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한편,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는 오는 5월 30일(목) 오후 2시부터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개최하는 ‘2018 KOREA 유망 상가 투자쇼’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참가업체 접수마감이 임박한 이 행사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유망 상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수억대 실 투자금으로 유망 상가를 찾는 실전 상가 투자자 200명 내외와 함께하는 분양 축제로 상담에서 계약까지 성과가 기대되는 장이다.

참가업체 자격은 수도권, 비 수도권 포함 유망 상가 분양을 앞두고 있거나 분양중인 시행사와 분양대행사 등이다. 상세 문의와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하면 된다.
상가정보연구소, 상가 시행사·분양대행사 대상 마케팅 지원 설명회 개최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