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 건설업체들이 잇따라 사원 채용에 나서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요진건설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공무, 건축시공, 견적, 전기, 안전, 설계, 개발영업, 공공영업, 분양관리 등이다. 자격요건은 △해당 분야별 경력 3년~7년 이상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직무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서한도 상반기 직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토목(경력), 기계(경력), 품질(경력), 안전(신입·경력) 등이다. 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해당 채용공고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자격요건은 △각 분야별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금강주택은 상반기 중 대졸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경영지원, 재무회계, 개발사업, 자산관리 등이며 5월 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자격요건은 △관련학과 4년제 대학 또는 동등 학력 이상 △기졸업자 및 2018년 8월 졸업예정자 △해외여행 및 병역관계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계룡그룹 KR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공무, 건축시공, 건축견적 등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건축관련학과 졸업자 △건축기사 이상 자격취득자 △경력 3년 이상 등이다.

현대스틸산업이 2018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세무·회계, 설계지원, 생산관리, 인사, 영업(신입) 등이며 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사항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등록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 등이다.

이밖에 이랜드건설, 대보건설, 대명건설, 우미건설, 새천년종합건설, 제일건설, 이건산업, 다스코, 원일종합건설, 건영, 시티건설, 엑사이엔씨 등도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정선 기자 leeway@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