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리조트기업으로 알려진 대명건설이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263-1,2번지에 들어서는 초대형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를 3월 중 본격 공급에 나섰다.

연면적 10만8944.25㎡, 지상 10층 규모로 공장 382호실, 상가 119호실, 기숙사 148호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시화공단 내 최대 규모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입지, 특화설계, 합리적 분양가 등 3박자를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대명건설 '시화공단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공급
우선 지식산업센터 (아파트형공장) 근무자들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시화산업단지 센트럴병원과 롯데마트가 인접할 만큼 중심부에 위치해 차량 접근성이 뛰어나며, 시화공단 내 지원시설의 중심지 시화 공구 유통상가와의 거리가 8m로 바로 인접해 시인성이 우수하다.

정왕역과의 거리가 불과 2.3㎞이며 군자, 서안산, 남안산 IC도 가깝다. 인천, 광명, 부천, 안산, 안양시가 20㎞ 이내로 영동고속도로, 평택-시흥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을 이용하면 수월하게 오갈 수 있다.

특히 송도신도시, 남동공단, 반월공단, 시화 MTV 등 산업환경을 갖춰 교통, 비즈니스, 편의생활이 가능하다.

특화설계도 주목거리다. 상업시설, 지원시설, 공장 층고가 6~7m로 실내공간을 복층처럼 2배로 사용할 수 있어 시화유통상가, 공구상가에 최적화돼 있다. 상주업체 직원들의 숙박도 해결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기숙사 시설(층고 4.5m)도 마련돼 있다.

국내 최대 9.2m 주차램프 폭과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5톤 차량 진입도 가능하고 1㎡당 1.5톤의 하중을 감당할 수 있는 내구설계와 공용 에어컴프레셔실도 마련돼 최적의 근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차공간도 넉넉하다. 1279대를 동시 주차 가능해 인근 주차난까지 해소할 수 있다.

입주기업은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취‧등록세 50% 감면, 재산세 5년간 37.5% 감면과 중도금 무이자 대출, 정책자금 최대 70% 대출 등도 지원된다. 효율적인 관리비도 장점이다.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입주기업 근로자들이 가장 편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돼 시흥공단 내 최적의 근무지로서 입주기업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어질 예정이다.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 지식산업센터 지상 1층은 3.3㎡당 690만원에 불과하다. 상가도 실 투자금 2억원대 부터다.
대명건설 '시화공단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공급
한편, 시행수탁자는 생보부동산신탁이 맡았고 현재 예약 신청서 접수중이다.

홍보관은 시흥시 정왕동 1262-5번지 1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 : 1588-9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