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00대 상권중 전국 21위 (출처 : 2016년 삼성카드 빅데이터 기준)에 달하는 상권 내 유망 상가를 둘러볼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오는 27일(화) 오후 2시부터 계룡건설그룹의 KR산업이 공급하는 수원시청역 '수원 인계 리슈빌S' 상업시설 홍보관에서 '수도권 역세권 상가 투자 실전 세미나'를 개최한다.

참가대상은 실 투자금 2억~4억원대 보유자로 역세권 상가 투자 관심자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5명에 한해 접수 받는다.

'수원 인계 리슈빌S'은 지하 4층~지상 12층 규모로 지상 1~3층은 상업시설, 4층~12층은 오피스텔(총 207실)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오피스텔의 경우는 완판을 목전에 두고 있다.

약 10만명의 종사자가 있는 삼성디지털시티와 나노시티를 비롯해 수원시청, KBS수원센터, 경기도청, 아주대학교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두고 있다. 교통 접근성도 탁월하다. 서울 강남 등 주요 업무지구를 통과하는 분당선 수원시청역이 약 500m거리에 있고, 서울 도심과 강남역 등을 오가는 광역버스 정류장도 도보 1분 거리에 있다.

수원 인계동 일대는 유동인구가 많고 소비력이 뛰어난 우수상권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주변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하이마트, 갤러리아백화점이 있고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카페, CGV영화관, 병원 등 상권이 잘 형성돼 있다.

한편, ‘수원 인계 리슈빌S' 관련 분양 정보는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 ’실시간 핫 분양 정보 및 매물 정보‘ 코너를 통해서도 참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