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국제법인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1월 6일(토) 오후1시, 미국과 유럽 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같은 조건(투자금 50만달러)으로 미국 영주권을 획득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예상된다. 투자이민 서류가 1월 19일까지 미이민국에 접수되어야 한다.

㈜온누리 국제법인이 엄선한 가장 안전한 투자프로젝트를 관리 운영하고 있는 리저널 센터(Regional Center)담당자들이 직접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각 RC의 대표들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다.

미국 투자이민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놓쳐서는 안 되는 자리이며, 궁금했던 질문을 직접 주고 받는 시간까지 마련할 예정이라서 투자프로젝트를 선정하는 데,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공공기간산업 개발프로젝트에서부터 최다의 실적과 신용도를 자랑하는 대형 건설사가 진행하는 부동산 프로젝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 프로젝트 담당자 초청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일정
1월 19일 마지막 연장 미국투자이민 초청 세미나
미국투자이민에 이어 오후 3시부터는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유럽투자이민 세미나가 이어진다. 최고의 자연환경, 저렴한 물가, 친절한 국민성으로 은퇴 후, 제 2의 인생을 지내기에 안성맞춤 인 스페인과 포르투갈 골든 비자 프로그램을 자세히 안내한다. 부동산 취득으로 최고의 임대수익도 보장받으며, 성인자녀까지 함께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내달 있을 답사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세미나 장소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카멜리아룸, 2층)은 코엑스몰과 연결되어 있으며, 선착순 50명에 한해 무료주차 가능하다.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사전예약이 필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