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역 동원로얄듀크
 [분양 포커스] 시흥 장현지구 내 중심입지

동원개발이 수도권 서남부 지역의 교통 요충지로 기대되는 시흥시 장현지구에 10월 ‘시흥시청역 동원로얄듀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시흥시청역 동원로얄듀크’는 시흥시 장현지구 B-7블록에 조성되며, 지하 2층~지상 23층, 5개 동, 전용면적 7384㎡, 총 447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시흥시청에 따르면, 단지가 들어서는 장현지구는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장현동, 광석동, 능곡동, 군자동, 하중동 일원 294만㎡ 부지에 18,412가구, 약 4만6천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조성된다. 그린벨트 해제지역으로 자연환경이 우수하며, 시흥시청을 중심으로 행정 중심 도시로 계획돼 있어 탄탄한 인프라가 조성되는 등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시흥시청역 동원로얄듀크’는 장현지구 내에서도 중심입지이자 트리플 역세권인 시흥시청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맨 앞자리에 입지해 있다. 시흥시청역은 2018년 소사-원시선 개통과 더불어 신안산선, 월곶판교선이 예정돼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출 전망이다. 향후 시흥시청역(예정)을 이용하면 서울 여의도까지 편리한 출근이 가능하며, 강남권 접근성도 좋아진다.

대형마트(예정)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서는 두 개의 상업지구(예정)가 도보거리에 있으며, 시흥시청 등 행정타운이 인근에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 능곡지구 등도 가깝게 위치해 기 조성된 생활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 승지초, 능곡고, 능곡도서관도 가까워 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시흥시청역 동원로얄듀크’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 72번지 일원(장현초 맞은편)에서 10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0년 4월 예정이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