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세제·금융혜택 제공
[분양 포커스] 창원혁신산단 스마트업 타워

‘창원혁신산단 스마트업 타워’ 지식산업센터가 분양 중이다. ‘창원혁신산단 스마트업 타워’는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40-5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18층 연면적 62,119㎡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SK건설이 시공예정으로 높은 사업 안정성을 갖췄다.

‘창원혁신산단 스마트업 타워’는 창원터미널과 KTX 창원역이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동마산IC도 가까워 차량으로 타 도시와의 이동도 수월하다. 연구기관과 오피스텔을 비롯해 문화복지시설(예정), 직장어린이집 등 다양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주목된다. 여기에 창원혁신산단에서 돋보이는 초고층 높이와 함께 첨단특화설계를 갖춰 실속 있고 편안한 업무공간을 제공한다.

‘창원혁신산단 스마트업 타워’만의 지원혜택도 돋보인다. 먼저 취득세와 재산세가 각각 50%, 37.5% 감면되는 다양한 세제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및 저금리 정책자금 대출 등 금융혜택도 제공된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단지공단이 함께하는 환경개선펀드 사업으로 공공성이 확보돼 안정성을 갖춘 점도 주목된다.

‘창원혁신산단 스마트업 타워’ 분양홍보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 363번길 22-47 5층에 위치해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