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투자이민제도는 까다로워진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기 위해 현재 가장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이민제도 중 하나이다. 투자금액이 50만불 이라는 비교적 큰 액수이지만, 미국에서 자녀를 교육시키고 장래취업 등을 계획하는 이민자들이라면 그냥 지나치기 힘든 이민제도임에는 틀림없다. 다만, 현재 미국에서 진행중인 투자이민 프로그램이 다양해 향후 투자원금의 회수 등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므로 신뢰할 만한 전문가의 조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부분 중 하나는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리저널 센터의 실적이다. 오래되고 많은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운영되고 있는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과 개발사의 자금운영 등을 자세히 관리 감독하고 있는지, 더불어 현재 소송 중인 프로젝트는 없는지 제대로 살펴야 하는 것이 키포인트라 할 수 있겠다. 투자자가 지나칠 수 있는 해당 정보를 투자이민 전문기관을 통해 세밀하게 확인 검증함으로써, 거액의 투자금을 안전하게 상환 받을 수 있다.
7월 22일 미국투자이민 호텔 세미나 개최
투자이민 전문기관 ㈜온누리 국제법인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의 장단점을 아주 자세하게 짚어주는 시간을 마련한다. 오는 7월 22일 토요일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오후 1시부터 투자하기 가장 적합한 프로젝트를 다수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주정부 산하기관인 PTC에서 주관하는 “펜실베니아 유료고속도로 2차” 프로젝트와 미국 최대의 건설사인 Related 사의 “허드슨 야드 3차” 프로젝트 등을 자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두 주관사 모두 앞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실적을 자랑하고 있다. 그 외,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경험이 많은 지역센터 중의 한곳의 새로운 프로젝트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 온누리 국제법인 세미나 일정
7월 22일 미국투자이민 호텔 세미나 개최
유학생을 둔 가정, 은퇴 후 새로운 인생을 계획하는 투자자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미국 투자이민 세미나는 교통이 편한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며, ㈜온누리 국제법인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서 사전예약 할 수 있다.

주차가능하며, 주차비와 세미나 참석은 무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