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롯폰기 힐즈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도심 모습
일본 도쿄 롯폰기 힐즈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도심 모습
한국생산성본부 부설 부동산 직무교육 전문기관인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은 6월 7일부터 4일간 계획한 일본 부동산 박람회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참가할 연수생을 모집한다.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주택비즈니스페어와 주거스타일 박람회에 참가하여 일본의 선진 건축 및 실내 인테리어 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부동산 관련 신규 비즈니스 아이템을 발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주거스타일 박람회는 지난해 4일간 3만명이 방문했을 정도로 규모가 큰 인기 박람회로 손꼽힌다.

세미나에서는 일본 부동산 시장을 벤치마킹할 수 있는 질의응답도 할 수 있다.

금번 연수에서는 일본의 분야별 전문 기관의 세미나가 3차례 개최된다. 종합부동산회사인 도큐리버블의 '도쿄의 상업용 빌딩 투자현황', 일본 부동산임대경영관리협회에서는 '주택임대관리 실무', 리츠회사인 AD인베스트먼트를 방문해서는 '주택리츠의 운영 노하우와 투자동향'과 관련해 세미나를 개최하여 선진 부동산 업체의 운영현황 및 실전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은 2015년 해외 부동산 연수프로그램을 마련한 이후 이번이 세번째이며, 지난해에는 국내 금융기관, 건설사, 신탁사, 임대관리회사, 자산관리사 등 30여명의 부동산 관련 다양한 업체의 종사자들이 참가하였다.
일본 3박4일 부동산 박람회 해외연수
올해 일정은 2017년 6월 7일부터 10일까지 3박 4일로 진행된다. 연수비용은 260만원, 모집정원은 선착순 30명이다.

연수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회능력개발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