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호재(SRT 개통), 상품 특화(제조형 전문 지식산업센터)에 저렴한 분양가격 메리트 더해 인기
정식 분양 개시, 한 달 만에 공장 분양률 70% 달성…동탄비즈타워

수도권 최대 규모 동탄테크노밸리 산업3-1블록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 동탄비즈타워가 대통령 탄핵정국과 불경기라는 악재 속에서도 12월 2일 정식 분양계약을 시작한 지 한 달 만에 공장 분양률이 70%를 넘어서서 화제가 되고 있다.

수서발 고속전철인 SRT가 개통되고 동탄테크노밸리 내 준공을 앞둔 건물들이 하나씩 그 위용을 드러내는 가운데 동탄비즈타워가 동탄테크노밸리 내 유일한 제조형 전문 지식산업센터라는 점과 주변 분양가격 대비 80% 수준의 저렴한 가격 메리트가 더해져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동탄비즈타워는 연면적 3만653.66㎡에 전 층 층고 6m, 전 층 드라이브인시스템 그리고 전 층 2톤/㎡의 하중으로 설계됐다. 입주자 편의를 위한 버스 2대와 지게차 2대를 제공하고 여기에 최고층 야외테라스와 공용회의실 등 입주자들의 커뮤니티공간도 갖춰질 예정이어서 편리하고 쾌적한 사옥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층부 상가의 경우 주변 대비 70% 수준의 분양가격이 책정됐다. 최근 5년간 임차계약이 체결된 점포의 경우 투자금 대비 연 수익률 6.8%를 거둘 수 있어 안정적인 선임대 분양상가 투자자에게 적합한 조건을 맞춰 놨다.

주변에 도시형 공장이 들어서므로 근생시설이 부족해 상가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는 기대할 수 있는 입지라는 평가다.

공장문의 : 1800-0931
상가문의 : 1566-2315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