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 오피스텔 10월 공급
[ 김하나 기자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 오피스텔이 이달 중 분양된다.

인천 서구 경서동 956-19(청라국제도시 C10-1-1블록)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27층의 1140실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22㎡ 508실 △47㎡ 244실 △51㎡ 260실 △52㎡ 128실 등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청라국제도시는 다양한 기반시설 조성과 교통여건 개선으로 완성형 도시라는 설명이다. 커낼웨이 옆에 있다보니 조망과 생활환경이 좋다. 커낼웨이 주변엔 CGV·메가박스·홈플러스·롯데마트 등의 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공항철도(청라국제도시역)와 청라~화곡역 BRT버스가 운행 중이다. 향후 지하철 9호선이 공항철도와 연계·운행될 예정이다. 오는 12월엔 BRT버스가 신방화역까지 개통될 계획이다.

2017년엔 제2외곽순환도로도 연결된다. 서울도시철도 7호선 청라 연장선인 커낼웨이역(가칭) 조성사업도 추진되고 있다.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는 7호선 연장선 커낼웨이역이 개통하게 되면 초역세권이 될 전망이다.

오피스텔은 임대선호도가 높은 전용 60㎡ 이하 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된다. 51㎡A, C타입은 3룸, 3베이 평면이 도입되는 아파텔이다. 테라스와 알파룸이 제공된다. 분양가 외에 추가 옵션 비용이 들지 않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지어져 더 넓은 수납공간 확보와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지역 내 유일한 스카이 브릿지가 설계돼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스카이 브릿지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입주민 전용영화관, 게스트룸, 어린이놀이터, 도서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도입된다. 중앙공개공지와 녹지공간, 선큰가든, 옥상정원, 수변공원을 연계한 보행통로 등도 들어선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서구 경서동 950의 22번지에 설치될 예정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