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신촌 이대역 영타운 지웰 에스테이트, 신촌 중심생활권 누리는 오피스텔
영타운 빌딩(시행사)과 신영건설이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에서 분양 중인 소형 오피스텔 ‘신촌 이대역 영타운 지웰 에스테이트’의 마감이 임박했다.

기준금리 1%대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는 가운데, 신촌 중심입지에서 투자성 높은 소형 오피스텔이 공급되는 만큼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고 있는 상태다.

신촌 이대역 영타운 지웰 에스테이트는 지상 2층~지상 10층 1개 동에 261실 규모다. 전용면적 19㎡ 54실, 20㎡ 207실 2개 타입 원룸형으로 이뤄져 있다. 지하 2층~지상 2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지상 2~10층엔 오피스텔이 각각 들어선다.

입주 편의를 높인 특화 설계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빌트인 가구, 층별 포인트 컬러, 건물 내 중정썬큰가든, 우수한 채광환기 시설 등이 적용된다.

스마트폰 연동 홈네트워크시스템, 보안시스템(디지털도어록현관카메라로비폰무인택배함), 에너지 절감 시스템(태양광발전빗물재활용) 등도 설치된다.

단지 안엔 휴게공간옥상정원암벽등반시설피트니스센터도서관미팅룸자전거보관소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인근에 지하철 2호선 이대역신촌역, 경의중앙선 신촌역, 수많은 광역시내버스 노선 등 교통여건이 좋고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쉽다.

신촌·이대상권의 풍부한 생활 편의 및 문화시설도 고스란히 누릴 수 있으며 주민센터·우체국·파출소 등 관공서도 근거리에 있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계약 시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가 적용된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101-25 해암빌딩 4층에 있다.

분양문의 : 1833-7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