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유일의 제조형 전문 지식산업센터 "동탄비즈타워"
동탄테크노밸리는 판교테크노밸리의 2배, 광교테크노밸리의 11배 규모인 156만9487m²로 조성되는 첨단산업 집적클러스터이다. 경부고속도로를 지나다보면 보이는 판교테크노밸리가 양쪽에 펼쳐져 있는 것처럼 보이게 되는데 이 곳이 바로 동탄테크노밸리다.

앞으로 수많은 지식산업센터가 건립되고 수많은 기업체가 입주하게 됨에 따라 동탄테크노밸 리가 가질 입지 브랜드 가치는 엄청날 것임이 자명하다.

이러한 대규모 동탄테크노밸리에 동탄비즈타워는 유일한 제조형 전문 지식산업센터다. 동탄테크노밸리에는 대부분 지식문화산업의 업종이 들어오는 사무형 지식산업센터로 이루어져 있다.

일부 지식산업센터에는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높은 층고가 적용되기도 하는데 일부 층을 적용하고 있는 것이 대부분이고, 사실상 제조업체들이 실제 입주할 경우 하중과 층고 또는 다른 설비 시스템에 한계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동탄비즈타워는 다르다. 우선 하중은 ㎡당 2,000kg로 트레일러 제조까지도 가능하고 램프는 13.5도로 평지를 지나는 듯한 경사도로 인하여 피로도가 적고, 유효폭 6.5m, 유효높이 5m로 40피트 컨테이너 차량도 이동이 가능한 구조다. 동탄비즈타워에게는 5톤 차량의 드라이브인 시스템은 기본이다. 5톤 차량이 호실 앞에 직접 주차도 되고, 호실 내로 진입하여 하역도 가능하다.

또 다른 특징을 살펴보면, 전호실 배기시스템을 구축해서 쾌적하게 제조할 수 있는 환경을 구비했고, 연면적 대비 전기용량도 풍부하다. 또한 업무의 편의제공을 위해 공용지게차 2대와 용이한 출퇴근을 위해 버스 2대도 제공한다. 물론 냉난방시스템은 기본이다.

이런 제조형 시스템을 갖추게 되면, 불가피하게 깔끔한 건물을 기대하기 어렵다고 생각하게 되지만 동탄비즈타워는 컬러 로이유리 및 알류미늄 복합패널로 세련미까지 갖추고 있다. 게다가 야외테라스, 공동회의실, 운동시설, 샤워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춰 첨단 오피스빌딩 속에서 쾌적하고 편리한 제조 업무를 할 수 있는 스마트한 건물인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제조형은 일반 지식산업센터보다 더 높은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지만, 동탄비즈타워는 주변의 일반 지식산업센터 분양가 대비 80% 수준에 불과하다. 맞춤형 설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저렴한 분양가를 가진 통탄비즈타워는 지금도 유일하지만 앞으로도 없을 수 밖에 없는 귀하신 제조형 지식산업센터라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다.

문의 : 1566-0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