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투자자문협회 ‘미얀마 전문가 따라잡기’ 개설

코베캄RE와 공동주관, 8월31일 출발···사업지투어



한국부동산리츠투자자문협회(회장 모현숙)와 코베캄 RE포럼(회장 김현수)이 3차 베트남 개발투자 시찰단(양곤)을 모집한다.

지난 7월 시행했던 제2기 베트남 개발투자 시찰단(호치민, 다낭) 운영이 성황리에 마무리됨에 따라 세번째로 기획됐다. ‘10일만에 미얀마 전문가 따라잡기 특별과정’이란 테마로 운영된다. 방문 지역은 양곤이고, 8월 31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 국내에서 이틀간 사전·사후 교육을 진행하고, 5일간 현지시찰에 나선다. 단원간 친선도모를 위해 두차례 골프라운딩도 진행한다.

교육은 실내 강의 3회, 현장방문 강의 10회 등으로 구성됐다. 강의는 미얀마시장 동향 및 성공 진출전략, 부동산 개발투자 현황과 전망, 창업 및 사업진출 관련 법률, 주택구입절차, 현지 금융제도 활용법, 외환송금 및 이익금 회수 절차, 건설 및 개발투자전략, 현지 자영업자 생존 및 성공노하우, 유망사업 분야 추천, 현지 문화관광체험 등으로 기획됐다. 전체 일정 지휘는 김현수 코베캄 RE포럼 회장이 맡는다.

참가 대상은 미얀마 부동산 개발 투자 관련 관심 있는 사업가와 개인 투자자들이다. 기업과 기관의 투자개발 부서 실무자, 해외취업과 은퇴이민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익하다는 게 협회측 설명이다. 제조업과 무역업체 등의 사업이전, 확장, 신시장개척 등 미얀마 진출을 계획중인 기업가와 개인들도 지원 가능하다. 교육비는 190만원이고 26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조기등록자는 10만원을 할인해준다. 여성 참가자 특별우대 제도도 운영한다.(02)553-8990, 010-8863-5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