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오픈기념 특별 프로모션!!!
대명리조트는 지난 6월22일 신규리조트 오픈을 했다. 아름다운 동해바다 삼척을 배경으로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이란 네이밍으로 개관을 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미 삼척 리조트를 찾고 있다.

이번 삼척오픈 기념과 여름을 맞아 대명리조트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어 지금 대명리조트 회원에 가입하게 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여행을 떠나며 혜택까지 받고 갈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는 좋은 기회이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상품은 원룸스타일의 패밀리형(2천만원대)와 투룸 스타일의 스위트형(3천만원대)은 개인 및 법인에서 가장 선호하는 보편적인 상품으로 연간30박을 이용할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공유제와 회원제로 구성되며 공유제는 등기이전을 하여주므로 자산취득이 가능하고 회원제는 만기 시 전액반환 받는 상품이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이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으로 계약금 납입 후 바로 이용가능하다.

대명리조트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 성공분양에 이어 소노빌리지 2차 노블리안을 분양 중이다. 40평형부터 95평형까지의 VVIP 노블리안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 회원분양 및 레지던스회원도 모집 중이며 레지던스회원은실버(3구좌),골드(9구좌),로얄(1구좌) 한정으로 법인 무기명으로 가입상담 및 분양 중이다.

대명리조트노블리안 회원은 연간 60박을 이용하며 일시불 가격은 실버기명(40평형)은 118,900만원, 노블리안 골드기명(50평형)은149,900만원,노블리안로얄기명(60평형)은168,500만원, 프레지덴셜(95평형)은 283,900만원으로 노블리안 공유제 기명회원가격이며 개인, 법인 모두 구입가능하다. 노블리안 신규회원권 구입시 장점은 신규회원가입 시 정회원 골프무료 및 할인(소노펠리체CC,델피노CC),객실요금할인30~50%,오션월드,스키월드,승마클럽,마리나클럽등의 부대시설 무료 및 할인의 특별혜택을 받는다.

공유제와 회원제 두가지 중 선택가능하고 공유제는 대명리조트의 지분을 이전등기 받아 사용하는 회원권으로 세금계산서와 부가세환급 및 회원권구입 비용을 임직원 복지후생의 비용으로 처리 가능하여 법인에서 많이 가입하며 회원제는 만기시 전액을 반환 보장받는 회원권으로 개인.법인 누구나 다 가입가능하다.

대명리조트 장성규 부장은 신규회원권 구입 후 성수기 리조트 사용이나 많은 부대시설의 편리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때문에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하며 여름성수기 시즌을 맞아 회원권 가입문의가 많아지고 있다고 전한다.

대명리조트는 앞으로 신규 추가 리조트 예정지는 보령 원산도, 청송, 진도, 남해 등에 신규 리조트가 추가될 예정이며 주왕산관광단지내에 위치한 청송의 경우 2017년 오픈할 계획이라고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영업본부 장성규 부장에게 안내자료와 전화상담을 요청하면 신속하고 정확한 대명리조트 개인/법인회원권의 신규가입 특별헤택부터 고객들의 회원권이 필요한 성격에 맞춤 상담을 친절히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개인회원권 분양문의

대표전화: 02)2186-5580 / 010-7922-3123 (문자/카톡 문의 가능)

출처 - 대명리조트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