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특별분양 혜택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A1,2 블럭에 위치한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가 잔여물량을 선착순 분양한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지하 3층~지상 40층, 26개동 2770가구로 구성된 대규모 단지로 전용면적 84㎡, 99㎡, 106㎡은 분양완료 됐고 112㎡은 일부 세대만 남아있다. 전용면적 120㎡ 기준으로 총 분양가의 25% 수준인 실입주금 1억7000만원~2억원으로 입주 가능하다. 50% 대출(3년간 이자 지원), 25% 2년 잔금유예, 세금 지원, 이사비용 지급, 리모델링비(총 분양가의 8~13%)등 각종 특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동백 롯데캐슬에코’는 녹지율 45%로 설계됐고, 30~50m 규모 6홀 미니형 파3 골프장과 클럽하우스를 갖췄으며 6m에 달하는 18개 타석 연습장과 20m 롱퍼 텅그린, 스크린골프, 피칭룸을 갖춘 대규모 실내골프연습장도 있다.

그런 데다가 25m 길이의 4개 레인을 갖춘 실내수영장, 대형 피트니스 센터, 게스트하우스, 개인작업이나 동호회활동이 가능한 스튜디오, 200석 규모의 대형독서실과 북카페, 축구장 약 1.5배 크기의 중앙에코광장까지 갖췄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 V자형 배열로 동간거리를 넓혀 프라이버시 확보에도 유리하다.

일부 세대에 한해 테라스가 제공되고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를 설계했으며 8개 타입으로 실내공간을 제공한다.

1단지에는 휘트니스센터, 어린이체육관, 실내수영장을 갖췄고, 2단지에는 독서실, 영어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했다.

단지 옆에는 유치원, 중일초등학교, 어정중학교가 위치하고 단지 내 삼육어학원이 들어선다. 인근에 샘물대안학교, 경찰대, 단국대, 강남대 등도 있다.

주변에 대형마트, 멀티플렉스, 쇼핑몰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워 편리하고 단지 인근 호수공원도 있다.

의료시설은 동백세브란스 병원이 개원할 예정이고 경찰대 부지에 의료복합, 시니어타운이 조성되며 법무연수원 부지도 업무, 교육연구 복합단지로 개발될 예정이다.

용인경전철 어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되고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강남까지 분당~동백,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를 통해 30분대에 진입가능하다. GTX가 개통 예정에 있고 중간역사인 구성역이 가깝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방문 시 전화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입주 아파트 특성상 사전예약을 해야 에코센터와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까지 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분양문의 및 방문예약 : 1566-7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