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우남역 최상위 상권 '우남역 성희프라자'에 투자자가 몰리고 있다
상가의 좋은 목이 큰 몫을 챙긴다.

좋은 상가라함은 사람이 몰리는 100m이내 전철역과 버스정류장이 있고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한 개방형 상가 1층에 유효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고 광장이 있는 역세권 상가가 인기다. 이러한 조건을 가진 상가 추후 매매도 수월하고 임대료로 올릴 수 있는 가점요소를 가지고있다

강남 큰 손들이 몰리는 위례신도시 "우남역세권"는 위례 최대 유흥 먹자 노른자 상권으로 집객력이 우수하고 바이오테크노벨리 임직원 고객 공공기관 업무시설 밀집지역 4만3000여세대 위례 입주민 10만8000 배후수요 출 퇴근 길목에 대중교통인 8호선 우남전철역(신설), 버스정류장(광역,일반,공항,마을버스) 트램광장역, 만남의 광장등 좋은 상가 입지여건을 두루 갖춰 투자가치가 높다는 소식에 투자자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3억~10억이상 투자할 수 있는 곳! 8호선 우남역과 연결, 버스정류장(광역,일반,공항,마을버스) 연결, 트램광장역 연결, 만남의광장이 바로앞에 위치한 "우남역 성희프라자" 이다.

친구, 연인, 가족을 만나는 만남의 광장까지 바로앞에 연결되어 위치에 있어 최상의 상권이라고 말 할 수 있으며 상가로서의 희소성이 매우 높다.

또한 완충녹지와 공개공지로 출입구에 제한이 있는 우남역상권 타 상가에 비해 성희프라자는 우남역에서 나오자마자 곧바로 건물로 진입 할 수 있어 접근성이 아주 높다.

총 132개 점포 규모로 지하1층~지상11층 근린생활시설.의료시설.교육연구시설.운동시설

지하2층 ~5층 주차장시설로 설계 주차공간도 넉넉한 편이며 일반상업지역으로 유흥업종이 입점 가능하다. 준공은 8호선 우남역 개통에 맞춰 2017년 7월 준공 예정이다.

문의 02 430 8661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