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 푸르지오시티 조감도
미사 푸르지오시티 조감도
서울 동부 최대의 주거벨트인 미사강변도시에 (주)투게더홀딩스가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오피스텔 ‘미사 푸르지오 시티’가 분양 중이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21, 24, 42㎡ 3개 타입, 총 815실로 구성된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의 오피스텔은 희소성 높은 복층형 설계와 테라스 설계(일부)로 차별화를 주었을 뿐 아니라 일부 실의 경우 한강조망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815실 전세대 복층형 설계로 일반 소형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탁 트인 개방감 및 넓은 공간 활용을 자랑한다. 복층형 오피스텔은 공급물량이 적어 희소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주거 쾌적성까지 좋다.

같은 면적의 단층형 오피스텔보다 높은 임대수익을 노릴 수 있어 투자자들도 임대 여건이 좋은 복층형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추세다.

내부는 전 실에 주방 빌트인 시스템이 적용되며, 집 안 곳곳에 짜임새 있는 수납공간이 계획되어있다. 피트니스클럽, 북카페, 골프클럽(8-2,3블록), 옥상정원 등 아파트 못지 않은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게 된다. 이런 시설들은 공실률을 낮춰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올리는 촉매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역세권 오피스텔이어서 임차인 확보에도 유리할 전망이다. 서울 지하철 9호선의 하남 연장 노선이 한국교통연구원 타당성 검토 결과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추가검토 사업으로 반영되면서, 현재 건설 중인 5호선 연장노선(하남선)과 환승 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황금노선인 5·9호선의 더블역세권 오피스텔로 향후 미사강변도시에서 강남으로의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미사강변도시 인근에는 약 48만㎡의 업무지구 및 상권이 개발 중이다.

먼저 상업·문화·비즈니스 등이 결합된 고덕상업업무복합지구, 엔지니어링·신재생에너지 관련 등 200여 개의 기업이 입주하는 엔지니어링복합단지, 연구개발(R&D)·비즈니스센터가 들어서는 강동첨단업무단지 개발이 한창이다.

백화점·영화관 등 대규모 복합문화공간이 들어서는 하남유니온스퀘어도 올해까지 조성이 마무리 될 예정이다.

모든 조성이 완료되면 대규모 업무지구 배후에 위치한 미사강변도시는 서울 동부권 업무상업문화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전망이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는 계약금 500만원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로 초기 투자비용을 최소화하였다. 미사지구 최초로 계약과 동시에 투자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약금 이자지원 및 임대수익 플러스 보장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미사 푸르지오 시티’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66-1번지 (송파구청/방이삼거리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오피스텔 입주는 2018년 8월 예정이다.

분양문의:1800-0880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