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우남역 초역세권 성희프라자 뜨는 이유가 있다
8호선 우남역 바로연결,트램광장역 바로연결, 버스정류장 바로연결, 만남의 광장 바로앞에서 만나는 최고의 핵심상권

상가는 사람들이 쉽게 찾을 수 있고 갈수 있는 곳에 있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접근성이다. 거리가 가까울수록 접근성이 높다고 볼 수 있으나 접근성의 판단이 거리와 비례하는 것은 아니다. 때로는 거리는 가까운데 접근성이 낮은 경우가 있다.

거리는 가까워도 주차장이 먼 경우, 실거리보다 우회해야 하는 경우, 거리상으로는 가깝지만 일방통행 관계로 우회해야하는 경우등이 그 경우이다.

우남역 성희프라자는 8호선 우남역과 트램광장역이 바로연결되며 만남의광장이 바로앞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아주 높고 최고의 핵심상권임을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것이다. 또한 버스정류장(공항,일반,시내,시외,마을)과 우남역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 위례신도시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이다.

이런 독보적인 입지에 위치한 우남역 성희프라자는 우남역세권에서의 핵심상가라고 할수 있다. 또한 우남역세권 상권은 신도시 아파트단지, 오피스텔 수요 뿐만 아니라 복정역세권 특별계획구역, 관공서(수정구청예정), 국방연구센터, 지원시설의 메디오관련업체 등의 오피스수요가 이용하는 유흥 및 먹자상권이 될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완충녹지와 공개공지로 출입구에 제한이 있는 우남역상권 타 상가에 비해 성희프라자는 우남역에서 나오자마자 곧바로 건물로 진입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분양중인 우남역 성희프라자는 일상 4-1-2에 위치해 있고 지하5층~지상11층 규모에 총 132개 점포로 근린생활시설, 의료시설, 교육연구시설, 운동시설등 업종으로 구성될 것으로 예정되여 있다. 또한 일반상업지역으로 유흥이 가능하다.

우남역 성희프라자는 적정한 분양가와 핵심상권의 편리함, 유동인구 다양성을 가진 위례신도시 최고 프리미엄 상가이며 8호선 우남역 개통에 맞춰 2017년 7월 준공 예정이다.

분양문의 02 430 8661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