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송도 캐슬파크, 단지 내 상가 이달 분양
[ 김하나 기자 ]롯데자산개발이 ‘롯데몰 송도 캐슬파크’ 오피스텔의 단지내 상가를 분양한다.오는 14일 오픈과 동시에 청약접수가 시작된다. 청약신청은 홍보관 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몰 송도 캐슬파크’ 상가는 송도국제업무단지 A1블록에 있다. 지상 1~지상 2층에 총 83개 점포로 구성됐다. 투자 수익성을 고려하여 전용 33~48㎡의 적정면적 위주로 선보인다.

도로변에 배치되는 점포의 비율이 90% 이상이다. 대로변에 지어지는 ‘로드형 상가’라는 점과 상가 주차장을 지상 1층에 계획했다. 때문에 ‘가시성’과 ‘접근성’에서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지상 1층이 2800만원 대부터 시작된다. 2층은 900만원 대부터 형성됐다. 면적별 층별 점포가격이 다르다. 투자자들이 자신의 투자 가능한 금액에 맞춰 분양 받을 수 있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10%다. 점포별 냉난방기도 무상 제공된다.

상가는 2040실에 이르는 오피스텔 입주민을 흡수하는 독점 상권이다.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과 바로 접했다. 42만㎡ 규모의 센트럴파크도 가까이 있다.

층별 권장 업종은 지상 1층 퓨전레스토랑, 커피전문점, 편의점, 리테일샵, 통신사, 세탁소, 부동산 등이다. 2층은 병원, 약국, 프랜차이즈 식당, 미용실, 문구점, 플라워샵 등이다.

단지내 상가의 준공은 2019년 예정이다. 분양 홍보관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1번지 현장 내 위치해 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