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개발전문업체 (주)하정에프에스는 하남 미사 강변도시 근상 11-5블럭에 들어서는 ‘미사 리더스 프라자’ 상가를 분양 및 임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지하 3층~지상 7층, 건축 연면적 5,435.21㎡ 규모로 점포수는 33개다. ‘미사 리더스 프라자’는 미사지구 내 중심 입지로 주변에 풍부한 배후수요를 두고 있다.

사업지 인근에 공동주택 1만8815가구와 단독주택 1548가구 등이 올해까지 순차적으로 입주하면 배후세대는 약 2만여 가구에 달하고 인근 강일지구를 포함하면 상권 이용 수요는 더 늘어날 전망이다.
‘미사 리더스프라자’ 3면 코너 메디컬상가 분양 및 임대
특히 ‘미사 리더스프라자’는 미사지구 중심도로가 교차하는 최중심 상권 3면 코너상가여서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나고 특히 상반기 내 입점해 상권을 선점하는 상가여서 이에 따른 문의도 꾸준한 편이다.

또한 상가 주변에 주민자치센터, 하남시 보건소, 119 안전센터, 도서관 등 관공서와 공공시설이 밀집해 있고 수변공원과 수변공원이 맞닿는 길목에 위치해 유동인구 유입이 용이한 입지다.

실 투자금은 대출 없이 2억원대 부터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주변지역 배후수요가 풍부하고 중심상권 내 3면 코너상가여서 접근도와 노출도가 뛰어나 편의점, 은행, 병의원, 학원, 전문 음식점, 프랜차이즈 등의 업종 운영에 유리한 입지다. 오는 7월 준공을 앞두고 유관 업종간 상권 선점 경쟁이 예상된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사 리더스프라자’상가의 시공은 (주)대창건설이 자금관리는 코리아신탁(주)이 책임관리한다.

분양 및 임대 문의 : 031-796-0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