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직장인 신혼부부와 20~30대 젊음부부 취향에 맞은 스마트 소형아파트 3bay 설계구조
•심플함을 추구하는 럭셔리 골드싱글을 위한 오피스텔과 룸메이트와 함께 하는 2bay타입


화창한 봄날 다가오는 이사철에 전세난, 월세난은 더욱 심해지며 어쩔 수 없이 집을 구매하려 하고 있다. 여기에 한국은행 금리가 1%대로 유지되며 은행 예금 수익은 기대할 수 없어, 소액투자자들과 일반투자들은 마땅한 투자처가 없어 고민하고 있다.

이러한 요즘 상황에 전, 월세란을 탈출하려는 가정들과 수익을 기대하는 발 빠른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두 오피스텔로 몰리고 있다.

아파트는 과잉공급과 주택대출규제로 인해 미분양사태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지만, 오피스텔은 분양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아파텔은 아파트의 장점과 오피스텔의 장점이 하나로 결합되었기 때문에 주거의 목적으로는 아파트와 별 차이가 없으면서 오피스텔 본연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선유도 한강에비앙 아파텔(조감도)
선유도 한강에비앙 아파텔(조감도)
그러면서도 소형 아파트에 비해 분양가는 상대적으로 더 저렴하다. 또한 오피스텔은 청약통장 없이도 계약할 수 있으며, 1가구2주택 규제에 해당되지도 않기 때문에 계약 후 전매도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 모두의 관심이 높다.

이러한 최근 부동산 시장의 흐름과 생활패턴의 변화로 따라 부동산업계 관계자들은 “계속해서 증가하는 실수요와 낮은 시중금리보다도 훨씬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오피스텔에 대한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라고 조언한다.

오피스텔 투자에서 주목해야 할 부분으로는 ‘수요와 공급에 따른 희소가치는 충분한가’, ‘교통과 접근성이 뛰어난가’, ‘조망권과 함께 가깝게 공원과 같은 여가시설이 있는가’ 등의 요소들은 잘 살펴보아야 한다. 또한 오피스텔 자체의 구조와 편리 시스템 등 도 확인해야 한다. 이러한 조건들이 갖추어진 오피스텔은 실제주거 뿐 아니라 임대 인기도 높을 수밖에 없다.

“선유도 한강 에비앙오피스텔(아파텔)”은 위와 같은 요건들은 모두 갖추어 분양 전부터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하철9호선 선유도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선유도 한강 에비앙오피스텔(아파텔)”은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선유도 공원과 한강공원이 가까이에 있어 힐링하며 여가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거기에 더해 안양천의 조망과 워킹, 조깅, 사이클링 코스, 각종운동 시설을 공유하고 있는 최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선유도 한강 에비앙오피스텔(아파텔)”의 교통요건은 대중교통을 이용할 땐 황금라인9호선으로 여의도6분. 홍대7분, 강남고속터미널, 김포공항15분, 사당25분 등 서울 주요지역을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자동차로는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경인고속도로, 내부순환도로, 인천공항로 등의 주요 도로로의 진출입이 수월하고 이런 뛰어난 접근성으로 인해 시청, 종로, 강남까지도 25분 내로 진입이 가능하다.

“선유도 한강 에비앙오피스텔(아파텔)”은 지하1층 지상13층 4개동 19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실면적 14평에 3-Bay(방2, 거실)구조 A타입 12세대’와 ‘실면적 11.5평에 3-Bay(방2, 거실) B타입 168세대’, ‘실면적 7.5평에 1.5룸 C타입 12세대’ 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1층은 필로티를 높게 설계하여 개방감을 주었고 아름다운 조경의 공개공지를 확보해 여유로운 휴식공간을 갖추면서 주차공간까지 확보하였다. 내부구조와 편리 시설로는 넉넉한 신발장, 소물장, 욕실 수납장, 절수형 사우나, 별도 설치 세탁실이 갖추어져 있다. 또한 중문 설치로 소음을 방지해 조용하고 쾌적하며 대기전력사용 스위치와 무인택배시스템 등 도 갖추고 있어 사생활 보호에도 각별히 신중을 쓴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선유도 한강 에비앙오피스텔(아파텔)”은 이전에 인기리에 조기 완판 된 “등촌대명투웨니퍼스트”와 같은 설계로 지어지는 것으로 그 인기는 미리 예측할 수 있다.

“선유도 한강 에비앙오피스텔(아파텔)”은 1인가구나 신혼부부, 3인 가구 와 같은 작은 가정들에게 매우 적합할 뿐 아니라, 수도권 외곽이나 서울과 먼 지방에서 올라온 직장인, 유학을 온 학생들과 부모님들에게도 희소식 될 것이다.

“선유도 한강 에비앙오피스텔(아파텔)” 분양은 선착순 분양으로 조기완판이 예상되기에 발 빠른 행보가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과 분양가 등의 궁금한 점은 회사 분양사무실로 문의해 정확한 정보를 얻을 필요가 있다. 분양 관계자는 ‘예약방문을 하면 기다리지 않고 더 자세하고 친절하게 담당직원의 안내 받을 수 있다’며 대표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 방문제 이용을 당부했다. 대표전화 1599-4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