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휴빌리지' 조감도
'울릉도 휴빌리지' 조감도
울릉도 최초로 분양하는 풀빌라 ‘울릉도 휴빌리지’의 분양자가 7년간 실투자대비 13%의 임대수익을 선지급받을 수 있다는 소식에 지난 주말 홍보관을 찾는 투자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일대 교통까지 혼선을 겪었다, 내부조사 결과 가장 메리트를 느낀 부분이 바로 울릉공항이 ‘울릉도 휴빌리지’가 들어서는 사동항에 준공되기 때문이라고 했다.

‘울릉도 휴빌리지’는 울릉읍 사동리 831번지 일대에 대지면적 1500평의 규모로 들어선다. ‘울릉도 휴빌리지’는 각 동이 2층 건물로 지어지며 A타입(대지면적 46.8평) 26개 동과 B타입(대지면적 93.6평) 3개동, 관리실과 각 동마다 딸린 개인수영장과 바비큐장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연간 15일간 무료이용 혜택(성수기 5일, 비수기 10일)과 무료이용 미사용 시 150만원을 확정지급하고 울릉도 특산물(명이, 오징어, 호박엿, 고사리 등)을 연간 2회, 25인승 관광버스, 바비큐장 세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원하면 렌터카도 저렴하게 제공한다.

또 울릉공항(2020년 개항예정)이 들어서는 사동항은 2017년부터 5000톤급 크루즈도 취항할 예정이다. 이러한 사동항의 바로 뒤편에 위치한 ‘울릉도 휴빌리지’는 울릉공항과 사동항의 큰 개발호재를 안고 시작하는 사업이라 투자자들의 기대가 매우 크다. 울릉도, 특히 사동항 주변은 이 때문에 토지값이 큰 폭으로 오르고 있는데 울릉도는 면적이 작을 뿐 아니라 개발을 할 수 있는 여지가 많지 않은 좁은 땅덩어리 때문에 희소성에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

‘울릉도 휴빌리지’는 울릉도 최초의 풀빌라로서 외부자재와 인테리어 자재를 최고급으로 사용해 최상의 내구성을 갖췄다. 1층부터 바다와 바다일출을 조망할 수 있는 희소성 높은 입지도 자랑거리다.

현재 ‘울릉도 휴빌리지’의 분양홍보관은 분당 정자동 정자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랜드오픈 이후 분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표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면 사은품과 함께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대표문의: 031-715-6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