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삼송지구에 명품 오피스텔이 뜬다! '현대 썬앤빌 더 트리니티'
- 삼송역 현대 썬앤빌 더 트리니티 638실과 상가 동시분양

2016년을 맞아 부동산전문가들은 올해에도 수익형 부동산이 2015년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내다봤다. 수익형 부동산 과잉공급 우려 대비 수익률이 시중금리를 상회하기 때문에 대체 상품이 발굴될 때까지 여전히 흐름을 이어갈 것이라는 견해가 주를 이루는 것.

이 같은 전망 속에서 최근 교통 여건의 개선이 눈에 띄는 경기도 삼송지구가 이목을 모으고 있다. 삼송지구는 서울 강북 중심거주지인 은평구와 인접한 지리적 이점까지 갖추고 있어 투자자는 물론 실거주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삼송지구 중에서도 삼송역 역세권은 서울과의 교통편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주거환경, 생활편의시설까지 두루 갖춰져 있어 일대 오피스텔과 주거지는 수요가 꽤 높다.

삼송지구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면서 삼송지구에 들어서는 수익형 부동산에도 관심이 커졌다. 오는 1월에는 현대 BS&C의 ‘삼송역 현대썬앤빌 더 트리니티’는 서울지하철 3호선 삼송역 바로 앞에 29층 프리미엄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대한민국 건설 역사를 만들어온 현대 BS&C는 투자가치가 입증된 지역에 오피스텔을 주로 공급해오며 주거만족도를 높인 실내설계와 디자인으로 거주자와 투자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 썬앤빌 더 트리니티 오피스텔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지구 상업지구8블록에 자리를 내렸다. 오피스텔은 지하6층~지상 29층 규모로, 이 중 지상8~지상29층은 오피스텔 638실로 이뤄지며, 지하1층~지상2층은 근린상업시설로 설계된다.

전 호실은 전용면적24.65㎡ A타입 352세대, 전용 48.08㎡ B타입 264세대, 전용 47.30㎡ C타입 22세대의 소형 원룸과 투룸으로만 선보여질 예정이라서 관심을 끈다. 현대 썬앤빌 더 트리니티 오피스텔은 상가와 동시 분양된다.

특히 현대 썬앤빌 더 트리니티는 광화문까지 20분대 이동 가능한 삼송역 바로 앞에 들어선다. 삼송역 역세권 오피스텔 중에서도 접근성이 뛰어난데다 북한산 전망도 탁월하다.

근처에는 통일로를 비롯한 강변북로, 원흥~강매간도로, 화정~신사간도로(계획),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가 있다. 또 GTX 가 개통되어 신분당선이 연장(예정)되면 강남 접근성(강남 20분대 이용)이 크게 개선 될 전망이다.

단지 앞에는 쇼핑몰, 이마트, 영화관, 명품관 등을 갖춘 신세계 복합쇼핑몰이 들어설 예정이며, 바로 앞에 농협 하나로 클럽이 자리하고 있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이케아 2호점(2017년 예정), 롯데몰 은평점(2016년 개점 예정)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쇼핑의 격이 다르다.

주변에 북한산이 있어 우수한 전망을 자랑하며, 창릉천, 서오릉 등이 있어 천혜의 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고 단지 자체는 29층 랜드마크로 삼송역 일대에서 가장 주목 받는 오피스텔로 떠오르고 있다.

현장관계자는 “삼송역 더블초역세권이라는 입지적 장점으로 임대 시 공실률을 최소화할 수 있는 데다가 저금리 시대에 낮은 투자금액으로 은행예금금리(1.5%)대비 월등한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원흥동 634-6번지에 있으며, 2016년 1월 중 개관 예정이다.

문의 : 1877-8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