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밝힌 아파트"…포스코건설 ‘기흥 더샵 프라임뷰’ 선착순 분양
포스코건설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기흥 더샵 프라임뷰’ 아파트의 야간 점등식 행사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신갈 주공 아파트를 재건축한 ‘기흥 더샵 프라임뷰’는 다음달 입주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23~26층 8개동 총 612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일반분양분은 97가구로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을 접수 받는 중이다. 계약금은 500만원이다.

이날 점등식 행사에는 일반분양 관심고객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사업설명회와 다채로운 공연,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선풍기와 백화점 상품권 등 이벤트 경품을 증정했다.

‘기흥 더샵 프라임뷰’는 산양초, 관곡초, 구갈중, 기흥중, 신갈중, 기흥고 등 6개 초·중·고가 단지 옆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동쪽에는 주민 편의시설인 대규모 근린상가와 청소년 문화원, 기흥구청, 시립도서관 등도 있다.

분당선 연장선인 신갈역이 도보로 5분 거리다. 신분당선 환승 시 강남까지 40분대면 접근 가능한 초역세권에 입지해 있다.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광역교통망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단지 동쪽에는 수원CC와 근린공원이 있어 친환경적인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동에 위치한 분양사무소를 방문하면 샘플하우스를 관람할 수 있다. <분양 문의전화 : 1599-9030>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