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오피스텔 최초 더블수익보장제 적용! 삼성 바로 옆 동탄 푸르지오 시티!
‘더블 수익 보장제’, 오피스텔의 특별한 투자를 만나다!

최근 부동산 활성화 정책에 수익형 부동산시장으로 향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삼성반도체 바로 옆의 ’동탄 푸르지오 시티’는 약30여만명 삼성 및 유관업체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춘 소형 오피스텔. ‘더블 수익 보장제’를 전격 실시해 안전한 투자를 보장한다.

더블 수익보장이란 한정 호실에 대하여 2년 간의 수익률9%를 받을 수 있도록 현재 시세를 기준으로 월세차익을 선 보장 해준다. 또한 실 투자원금에 대해서도 2년간의 이자 4%를 선 보장해준다. 100% 분양마감을 위해 잔여세대에 통 큰 혜택을 마련한 것이다. 한정된 호실에 한하여 혜택을 주고 있어 서두르면 좋은 호실을 선점할 수 있다. 3.3㎡ 600만 원대 분양가로 현재 인근 동탄지역의 시세는 3.3㎡당 700만 원대에 달해 시세차익도 누릴 수 있다.

주택임대사업자일 경우 취등록세 면제(1채이상), 재산세 면제(2채이상)의 세제혜택이 주어진다. 올해 말까지 구입하면 향후 5년 동안 양도세도 면제된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는 삼성 반도체 공장인 ‘나노시티’와 1300여개의 협력업체로 인해 총 30만 여명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있고 고소득 종사자들의 두터운 수요층이 형성돼 거래량도 많고 환금성도 좋다.

경부고속도로(동탄ㆍ기흥IC)와 용인-서울고속도로가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이 수월하고 수서-동탄-평택을 잇는 KTX동탄역(2014년 개통 예정)과 서울-동탄을 20분대로 연결하는 GTX(2013년 착공예정)도 인접해 있어 광역 교통망도 확보했다. KTXㆍGTX와 환승 가능한 신분당선 연장도 예정돼 있다.

동탄 신도시의 쾌적함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금상첨화다. 센트럴파크, 롯데마트(화성점), 이마트(동탄점), 메타폴리스몰, CGV, 한림대 동탄성심병원 등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어 쇼핑과 여가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는 경기도 화성시 능동 1065-3번지 일대의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도보 이용권 내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20층 1개 동 전용 31~33㎡ 총 690실로 구성된다. 단지 내에 운동 및 휴게시설, 옥상 휴게공원도 갖춰진다. 각 세대 내 별도의 에어컨 실외기가 설치되지 않아 내부 공간 효율성도 높다. 에너지 사용량 원격 검침 시스템, 무인경비 시스템, 지하주차장 CCTV등 각종 첨단 시스템도 설치된다..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는다면 동탄 푸르지오 시티의 '더블 수익 보장제'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분양홍보관은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22-3 골든스퀘어(분당선 망포역 3번출구 인근)에 있다.

(문의 : 1577-4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