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고 명품신도시! '광교'
광교신도시는 다른 신도시와는 달리 산업·전시컨벤션·문화·레저·교육·교통 기능을 모두 갖춘 자족형 복합도시로 차별화된 입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광교 테크노밸리에는 경기과학기술진흥원 등 5개 기업·기관 등을 비롯해 220여개의 업체가 입주해 있고, 테크노밸리 인근에는 첨단 제약·바이오특화단지가 조성된다.

또한 행정타운·법조타운·에듀타운·비즈니스파크 등을 조성계획으로 이들 사업이 모두 완료되면 광교신도시에서 15만개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전망되며, 어뮤즈파크·씨게이트R&D연구소·삼성전자반도체 디지털시티 연구동 신설 등으로 4만여 명의 배후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개발호재에 맞춰 광교역 도보 5M 초역세권에 700만원대 “광교2차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을 공급 중에 있어 화제다. 대우건설 책임준공으로 지하5층/지상10층 총 4개동 786실로 전용면적 21~26㎡ 전 세대 소형평형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중도금 50% 무이자와 풀옵션 제공으로 수요자에게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광교2차 푸르지오 시티는 인근에 수원지방법원·검찰청 예정지와 광교 호수공원이 인접하여 초역세권이면서 쾌적함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준공이후 신분당선 개통시점까지 18개월 동안 월세 70만원을 확정 지급하는 “투자안심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분양문의 : 1588-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