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브랜드대상]

반포동, 잠원동 전지역 신축아파트∙재건축아파트 매매∙전세∙월세를 전문으로 중개하는 신뢰받는 반포부동산, 황금공인중개사.

황금공인중개사(대표 천경애, http://blog.naver.com/bpr1118/)가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소비자들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직접 선정하는 [2011년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부동산부문을 수상하며 반포 지역 아파트 전문 대표 부동산의 입지를 굳혔다.

황금공인중개사는 반포 전 지역 아파트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대표부동산이다.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와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의 자산을 체계적이고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는 신뢰도 높은 부동산으로 자리하고 있다.


Q1. 황금공인중개사에 대해 소개 부탁합니다.
저희 황금공인중인중개사는 반포지역 아파트 전문 대표부동산으로써 랜드마크인 래미안퍼스티지, 반포자이, 반포현대힐스테이트, 반포리체등 신축아파트와 구반포주공, 한신1차~27차, 잠원동 전 지역 아파트 전문으로 취급하는 부동산입니다.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과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의 자산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중개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깊게 쌓아가는 것을 최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해가는 공인중개사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Q2. 황금공인중개사가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은 계기가 있다면?
꾸준히 쌓아온 실적이 있기 때문일 겁니다. 2003년부터 역삼동 주택, 사무실, 건물등을 중개하고, 서초동 삼풍, 아크로비스타, 반포자이, 반포리체, 미도 등 아파트 전문부동산으로 발전, 2009년에는 반포동의 랜드마크가 된 래미안퍼스티지아파트 중심상가에 "황금부동산"으로 입주하면서 신축아파트, 재건축, 재개발 등 부동산 전문분야로 업무를 확대했습니다. 같은 해에 법률중개사 과정을 수료하며 현재 래미안퍼스티지 중심상가 내 "황금공인중개사사무소"로 이름을 떨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서초구청 부동산중개민원 전문가 상담위원으로 위촉되어 현재도 활동 중에 있는 현역 공인중개사로 안목과 전문성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합니다.

Q3. 반포지역 아파트의 장점?
맹모삼천지교(孟母三遷之敎)라는 말이 괜히 생긴 것이 아니듯 예전에는 학군 때문에 일부러 이사를 오기도 하는 곳이 흔히 말하는 강남8학군이었습니다. 반포지역아파트는 개성초등학교, 잠원초, 반포초, 덜위치칼리지스쿨, 신반포중, 반포중, 세화여중, 세화여고, 세화고 등 최고의 학군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불어 신반포역, 고속버스터미널역, 반포역이 근처에 있어 편리한 교통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신세계, 뉴코아백화점에서 카톨릭 성모병원, 반포체육공원, 한강공원 등 각종 편의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한강르네상스 개발과 고속터미널 지하화 등 꾸준한 호재가 계속되고 있어 실수요와 투자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천경애 대표는 “첫만남부터 끝마무리까지 고객과 상호 신뢰하는 부동산으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의 의뢰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것이며, 사후관리까지도 시스템화하여 언제고 다시 찾을 수 있는 부동산으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라며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어 고객이 혼란스러워 하지 않도록 배려할 것을 강조했다.

황금공인중개사는 반포래미안퍼스티지, 반포현대힐스테이트, 반포자이, 반포리체, 한신1차, 한신3차, 반포대우푸르지오 등 반포동 전문중개사사무소로써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실수요에 대한 중개와 더불어 재건축아파트에 대한 투자로 고객들의 재테크 수단으로써의 공인중개사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음은 물론이다.

반포동 아파트, 부동산을 찾는다면 반포 래미안퍼스티지 중심상가에 위치한 황금공인중개사무소를 찾아보자. 직접 찾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매물을 상세하게 설명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02-533-4009)로도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