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일부터 1월 15일까지 명가연 회원 모집
주택관련 업종 종사자 및 전공자, 해외거주 경험자 우대

동부건설이 오는 23일부터 1월 15일까지 센트레빌 주부 프로슈머그룹인 제5기 ‘명가연’ 회원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명가연 모집은 주거공간에 관심 있는 주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류접수와 면접을 거쳐서 최종 선정된다. 주택관련 업종 종사자 및 전공자, 해외거주 경험자는 우대되며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능력이 요구된다.

특히 50대 이상 주부들의 풍부한 생활 경험을 반영하기 위해 뛰어난 아이디어를 제공한 5,60대 주부들의 경우, 컴퓨터 활용능력과 상관없이 우대할 예정이다.

제5기 명가연은 2010년 한해동안 아파트 관련 상품자문, 주거공간 개선 아이디어 제안, 신규 입주단지 품평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되며 활동기간 중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센트레빌 홈페이지(www.centreville.co.kr)를 참고하면 되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e-mail로 접수하면 된다.

명가연(名家硏)은 '이름난 좋은 집을 연구하는 모임'이라는 뜻으로 지난 2006년 아파트의 주고객인 주부의 의견을 실제 설계에 반영해 경쟁력있는 좋은 상품을 만들고자 창단됐다.

센트레빌 명가연은 단순히 주부 모니터 요원이 아닌 센트레빌 주거문화를 함께 창조해 나가는 센트레빌의 파트너로서 자리잡았다. 그 동안 명가연 회원들이 제안한 아이디어들은 실제 분양되는 아파트에 적용되기도 했다. 그 대표적인 사례로 지능형 방범 로봇 ‘센트리’와 호텔급 커뮤니티 시설 ‘센트웰’ 등이 있다.

동부건설은 앞으로도 고객밀착형 상품개발을 통해 고객과 디자인 중심의 신주거문화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는 업계 리더로서의 위상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