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최초의 대대적 서남권 종합개발인 ‘서남권르네상스’ 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되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총 20조원이 넘게 투입되는 대규모 지역개발 모델로, 그동안 준공업 지역 등으로 묶여 침체되어 있던 서남권 지역을 ‘신경제 거점도시’로 새롭게 거듭나는 사업을 말한다.

부동산업계 전문가들은 전세계적인 경기침체에 속에서 대중들의 불안심리가 커져가는 이때 서울시 주도의 대규모 개발인 ‘서남권르네상스’는 해당 지역 발전과 부동산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또한 서울 서남권은 구로, 영등포, 강서, 양천, 금천, 관악, 동작 등 7개구를 포함하는 권역으로 인천 및 경기남부지역 산업축과 인접했고, 김포공항, 인천공항 등이 가까워 경제거점으로 발전하기에 더없이 우수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특히 신도림역부터 구로역세권까지를 중심상업지역으로 개발하기 때문에 추후 지가상승을 비롯한 높은 상가 투자가치로 벌써부터 관심이 대단하다.

그 중심에 있는 구로구 초역세권 투자처 ‘나인스에비뉴’에 대해 알아보자.

▶ 서울시 구로구 서남권르네상스 사업의 중심시 ‘나인스에비뉴’

‘나인스에비뉴’는 5만9천㎡의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아울렛몰이다. 국내 아울렛몰로는 보기 드물게 매장인테리어 및 디자인MD구성 등 마케팅 부분에 해외 컨설팅 업체를 참여시켜 백화점 이상의 쇼핑만족도를 제공했으며, 선진국의 분양방식을 도입하여 100%임대완료 후 분양한다.

10개 관 규모의 CGV영화관과 애경백화점을 스카이브릿지로 연결해 백화점 영화관, 아울렛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고 공연장을 이용하여 365일 공연을 기획, 유동인구의 극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매출의 신장을 꾀하였으며, 한류스타들을 주축으로 한류테마를 기획하여 외국인들의 관광코스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계획 설계 했다.

‘나인스에비뉴’가 더욱더 큰 투자처로 빛을 발하는 이유는 모든 상가가 임대완료되어 실투자금 3,400만원~7,250만원으로 연 1,020만원~2,175만원의 수익을 2년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선착순 층, 호수 지정이므로 향후 점포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차이가 클 수 있으므로 서둘러야 좋은 위치의 점포를 확보 할 수 있을 것이다.

청약을 통해 분양 받게 되며 청약계좌는 우리은행 1005-080-391593 예금주 나인스에비뉴로 입금하면 되고 청약금은 1점포당 100만원이다. 미계약시 청약금은 전액 환불 조치된다.

- 홈페이지 : www.9thavenue.co.kr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227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나인스에비뉴(www.9thaven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