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전하는 부동산 투자 성공으로 이끄는 3대 요소

안정성 - 개인(토지+건물) 등기가 되는가 ?
수익성 - 수익은 누가 보장하는가?
환금성 - 향후 투자가치(새로운 이슈)가 있는가 ?


연수익율 15%확정!!
요즘 같은 경기에도 꾸준한 수익이 보장됩니다.


서남부 상권이 현재 대대적으로 개발을 앞두고 새로운 투자대상으로 떠오르면서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의 핫이슈가 되고 있다.

강남이 이제는 가격이 올라 버블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시점에 서남부 지역이 구로역을 중심으로 대대적으로 문화, 중심 상업지역으로 육성시킬 계획이므로, 지가상승으로 상가의 투자가치는 몇 배로 치솟을 것이다.
구로구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초의 돔구장과 대형 콘서트시설, 신축역사, 판매, 업무시설과 생활/문화 커뮤니티 센터 등이 들어서 많은 인파를 흡수하여 최대의 이슈가 되고 있다.

현재 구로역사와 연결되어 대한민국 최초의 도심형 메가아울렛 백화점"나인스에비뉴"는 전매장이 입점되어 오픈을 하여 대대적인 홍보와 더불어 성업 중에 있으며, 매장관리와 운영등 전반적인 관리를 전문가로 구성된 나인스에비뉴 상가 관리단 에서 직접 운영함으로써 안정된 수익을 보장해 주어 최고의 투자처로 인정받고 있다.

요즈음 분양하는 여러 곳과 달리 오픈하여 운영됨으로써 일반분양분은 100%마감 되었고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 함으로서 개발비가 전혀 없고 안정과 수익이 보장되는 곳이다.

수익은 특별 분양으로 회사보유분을 임대가 맞춰진 곳을 하면서 일부 점포는 분양금 대비 년15%를 확정 보장하고 있다.

임대 수익성 상가는 많지만 이곳처럼 안전성, 수익성, 환금성을 갖추고 백화점 상가가 개인 앞으로 등기(토지+건물)가 이루어진 곳은 나인스에비뉴 뿐이다.

이 백화점처럼 등기 분양을 받아 안전하게 노후를 준비할 수 있고, 추후 시세차익을 노릴 수 있는 곳은 향후 30년동안 나오기 힘들것이라고 전문가들이 한결같이 입 모아 얘기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나인스에비뉴는 백화점최초로 B1층에 한류테마관과 대형마트를을 입점키로 하여, 현재 성업중인 최지우, 이병헌샵과 더불어 한류 문화를 주도할 것으로 각광을 받고있다.

또한 외국인 전용샵, 중고명품매장, 스타카페테리아, 스타 추천MD매장, 드라마 홍보전시관, 스타기념품매장, 드라마포토관, 한류테마공연장등을 지난 6월11일 계약하여 9월 중 오픈예정으로 더욱더 투자 가치가 높아졌다.

시공은 GS(LG)건설에서 맡아 준공이 됐으며, 구로역 애경백화점(AK프라자)과 직접 연결되는 인프라를 형성하여 논스톱 쇼핑이 가능하고, 년15%씩의 수익이 선지급도 하고 있어 소액투자자의 경우 서두른다면 분양금액이 작은 층을 분양 받을 수도 있다.

※ 참고사항 : 나인스에비뉴 홈페이지 ( www.9th-avenue.net )

>> 투자방법 : 신청금 입금순에 의한 선착순 우선 계약, 1점포당 신청금 100만원 (미 계약시 전액 환불)
우리 은행 : 1005-080-391593 (주)나인스에비뉴
상담 및 신청금 접수 문의 : 02) 6678-7654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