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를 행복하게 보내려면 재태크 노후준비가 꼭 필요하다.

다시말해 단기적으로 종자돈을 투자하여 안정적인 수익을 올려 필요한 노후자금을 마련하는 것이 노후를 위한 재무설계라고 할 수 있다.

최근처럼 경기가 불안할 경우 부동산이나 주식 펀드 한 곳에 전 재산을 투자하면 엄청난 손실을 볼 수 있다. 따라서 투자의 기본원칙은 여러 자산 즉 부동산, 주식, 예금 등 분산하여 투자하는 것이다.

분산투자에도 투자비율이 있는데 나이가 많을수록 주식 펀드처럼 위험이 높은 자산에 투자하는 비율을 줄이고 목 좋고 임대가 맞춰진 안정되고 수익이 꾸준히 나오는 수익형 "대형상가" 즉 매매가 쉽게 이루어지는 곳에 투자하여 투자비율을 높이는 것이 좋다.

서울 서남부 개발 프로젝트 중 1번지로 꼽히는 구로구 일대가 오는 2011년 9월 국내 첫 돔구장이 될 고척동 야구장이 들어서면서 주민들의 명소로 자리할 전망이며, 그 주변 2-3km주변은 황금의 상권으로 탈바꿈 하므로 최대의 이슈지역을 살펴봐야한다.

여기에 신도림역과 구로역은 서울시 20조원 투자 개발지역의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서울시는 특히 이지역을 복합상업벨트로 육성 발전시킨다.

서울시의 개발과 더불어 구로역세권에 초대형아울렛백화점이 이 지역을 대표하는 아울렛백화점으로 서울 서남권을 대표할 명소로 우뚝서 인구밀도가 높은 이곳에 최고의 쇼핑명소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이곳의 아울렛백화점은 이미 2년전에 일반분양 100%마감되었으며, 현재 회사보유분 일부점포 만을 개발비 없이 각 층별로 특별분양 하므로 지금 분양받는다면 특혜를 받고 분양받는다.

투자는 미래 가치를 반드시 보아야 한다. 이러한 시기에 2009년 투자자들을 유혹하는 새로운 개념의 아울렛백화점이 있어 속을 들여 다 보았다.

아울렛백화점 매장은 고정적인 수입과 더불어 향후 대한민국을 대표로 하는 투자 상품으로 각광받을 수 있다는 게 부동산 전문 PB들의 추천이다.

상가투자는 우선 임대가 100% 완료된 상가를 고르는 것이 좋다. 또한 시행사에서 임대수익을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곳이라면 투자할 가치는 충분하다.

대부분 부동산 투자의 경우 수익이 발생하기까지 2~3년의 기간이 소요되며, 수익도 불확실한 예상수익을 제시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여기 아울렛백화점은 GS건설에서 책임준공하여 이미 오픈을 하였기 때문에 계약과 함께 월세가 바로 지급되며 회사에서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며, 상가 관리단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어 상가가 빨리 활성화되기에 대단히 유리하여 향후 높은 권리금과 높은 프리미엄을 받을 수 있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최대규모 역세권에 위치한 초대형아울렛매장은 지하1층 대형할인마트와 할인면세점, 로비층 패션잡화, 지상1층 여성복, 지상2층 남성복과 스포츠의류, 지상3층 웨딩샵과 뷔페 지상4층 푸드코트 식당가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서울 지역 중 인구가 많이 밀집된 이곳은 재개발로 인하여 땅값이 급가속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2-3년 후 부동산 가격이 최고치로 치솟을 것이다.

시공은 GS건설에서 맡아 준공이 됐으며, 오픈을 앞두고 마지막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으로 선착순 분양되며, 자금에 맞춰 A급 자리를 분양받을 경우 2~3배 시세차익과 권리금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픈과 동시 등기가 되고 연15%씩 2년치 30%의 수익이 보장 되므로 투자비용이 작아 빨리 서둘러야 분양 받을 수 있다.
점포자리는 호수 지정방식으로 등기가 되고,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투자 타이밍을 앞당기는 것도 현명한 투자의 방법이라 하겠다.

>>분양신청방법 : 신청금 100만원, 우리은행 1005-080-391593, (주) 나인스에비뉴 (미계약시 신청금은 전액 환불)
상담 및 접수문의 : 02-6678-7200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