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특별분양
- VVIP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 골프,승마,스파 등을 즐기는 사계절 복합레저휴양단지


최상류층만을 위한 VVIP리조트 소노펠리체가 대명리조트의 이름으로 청정자연 비발디파크 단지 내에 금년11월중 그랜드오픈예정이다. 수목원의 쾌적한 자연과 갤러리라운지, 야외공연장에서의 예술적 감성까지 골프, 승마, 스파테라피의 최상류 레저문화와 수준높은 메디케어 센터를 조성하여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명실상부 VVIP만을 위한 리조트이다.

소노펠리체는 비발디파크 내 오션월드 맞은편 부지에 약 129,144평방미터 대단위 면적으로 위치하게 되며 68세대의 레지던스 객실(테라스하우스 56세대, 펜트하우스 12세대)과 428실의 노블리안 객실로 이루어진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최고수준의 클럽하우스(2009년 5월30일 오픈)와 골프, 승마, 메디케어센타, 스파테라피를 모두 즐길수 있는 레저휴양단지이다.

고객이 개인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레지던스객실과 리조트의 고품격화를 이끌어온 노블리안 객실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고, 최고수준의 브랜드 제품으로 이루어진 고품격 인테리어, 건강까지 생각하는 친환경마감재는 소노펠리체의 가장 기본적인 장점이다.

소노펠리체는 대한민국 최상위 VVIP고객만을 위해 대명리조트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이다. 평형은 실버, 골드, 로얄A, 로얄B 등 4가지 평형이다.

분양금액은 전액 반환된다. 노블리안 실버 분양금액은 1억830만원 1차분양이 5월31일로 마감되었으며, 6월15일부터 10%인상된 분양가격으로 2차분양에 들어간다.

대명콘도 회원가입시 골프,승마,스키,휘트니스,수목원,오션월드 및 아쿠아 월드시설의 무료이용 또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포함해 비발디파크, 설악, 단양, 경주, 양평, 제주, 변산8개의 직영 체인를 이용할 수 있다.

분양문의: (02)555-0448 ( www.daemyungpark.com )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