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대림산업은 2008년 시공순위 5위의 종합건설회사로,1962년 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제도가 생긴 이래 47년 연속 10대 건설사로 꼽혀 왔다. 대림산업은 2006년 고객을 위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는 기대와 염원을 담아 '베스트 밸류,베터 라이프(Best Value,Better Life)'를 회사의 비전으로 삼고있다. 여기서 베스트 밸류(Best Value)란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다. 베터 라이프(Better Life)는 고객이 좀더 풍요로운 삶을 영위하도록 노력한다는 뜻이다.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아 대림산업의 역사와 전통,그리고 저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미래를 개척한다는 의미에서 '70년의 힘으로 새로운 미래를!'이라는 슬로건으로 정했다.

대림산업은 최근 건설업을 둘러싼 외부환경의 불확실성이 증대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올해 경영목표를 '현금 흐름(cash flow) 중심 경영을 통한 재무안정성 제고' 및 '사업 포트폴리오 재구축을 통한 지속적 안정 성장기반 확보'로 설정했다.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원가,기술,품질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안정적인 수익성 확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더불어 해외사업의 수주 포트폴리오 강화를 위해 사우디아라비아,이란 등 전통적인 주요 해외 사업지에 대한 수주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철저한 시장환경 분석을 통해 시장 다변화도 모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