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촉진지구내 전원부지(펜션)+제태크토지 파격가 매각

아파트나 상가에 투자 하기에는 목돈이 들어가기 때문에 부담이 되어 망설여지는 경우가 많고, 주식은 언제 떨어질지 몰라 불안감을 안고 있을 수 밖에 없는 요즘 1,000만원대 이하로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는 사람은 소규모 땅에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하지만 막상 투자하려고 마음을 먹으면 좋은 땅을 고르기 쉽지 않아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제천시와 한국토지공사가 제안하고 국토해양부가 지정한 곳으로 저평가된 지역에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관광산업개발(스키장, 골프장, 워터파크)및 지역특화사업(웰빙, 약초, 에코세라피, 체험마을)을 민간회사에게 사업을 맡겨 개발하는 개발촉진지구에 투자하는 것도 좋을 듯 싶다.

(주)청수전원개발은 서울에서 1시간 30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스키장 6개 슬로프, 골프장 63개홀, 물류유통단지가 들어서게 되는 개발촉진지구내 재테크+전원부지를 (3.3㎡당 65,000원) 최소 975만원(496㎡)에 파격 매각중이다.

(문의 02-542-3960)



현재 부지 초입에는 상업단지가 건설중에 있고, 2010년에 개최되는 한방바이오엑스포와 대기업 연수원예정단지, 청원군과 경쟁하고 있는 차이나타운 예정지가 초입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앙고속도로와 5번국도 및 38번국도는 물론 중앙선, 충북선, 태백선 철도가 교차하는 교통 요충지이며 수도권 접근성이 좋아 투자 환경 조건이 우수하다.

이미 개발 되어 있는 계곡유원지와 그 주변으로 펜션 및 아름다운 전원주택이 들어서 있으므로 향후 노후에 전원생활도 즐길수 있다. 또한 2차선 도로와 접하며 맑은물이 흐르는 2개의 계곡이 합류되는 초입의 남향에 위치해 있다.

1차부지와 2차부지가 모두 매각되어 회사보유분을 마지막으로 한정 공급하므로 구매자는 서둘러야 할것으로 예상된다.

※ 접수문의 02)542-3960

분양절차는 신청금 50만원(신한은행 110-269-579767 예금주:조현묵 법무사)을 입금하고 회사에서 필지 배정후 현장답사를 통해 계약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계약시 신청금은 계약금으로 포함되며 미계약시 신청금은 100% 책임지고 법무사에서 환불된다.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