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과 한국경제TV,한경닷컴,한경매거진 등 한국경제미디어그룹은 4월 말부터 5월 중순까지 전국 부동산중개업자들로부터 지원서를 접수받아 6차로 한경 베스트공인중개사 766명(아래 명단)을 추가 선정했다.

한경 베스트공인중개사는 인터넷 및 팩스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 뒤,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했다. 자격은 현재 중개사무실을 개설하고 영업 중인 공인중개사가 대상이다. 한경미디어그룹 내 선정팀이 접수된 이력서를 체크해 경력과 활동성,신뢰성,성실성,고객만족도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했다.

이번에 뽑힌 베스트공인중개사들은 앞으로 한국경제미디어그룹과 함께 전국의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의 생생한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한경미디어그룹은 정부의 부동산 시장 규제완화나 세제개편,집값 급등락 등 현안이 있을 때마다 베스트공인중개사가 참가하는 '전국순회 한경 부동산포럼'을 열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한경 베스트공인중개사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액자에 담긴 별도의 인증서(사진)와 푸른색 바탕의 양면용 인증 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한다. 인증서와 스티커는 전국의 한경 지사를 통해 전달하고 있으며 한국경제신문을 정기구독하거나 구독을 신청하는 중개사에게만 제공한다.

아울러 국내 최고의 경제포털인 한경닷컴의 매물마당 게재 등에서도 우선권을 부여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의 현장리포터로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공인중개사 상호 및 전화번호가 한경닷컴 '부동산 Plus'코너에 실리는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한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는 각종 부동산 관련 행사에 무료 참석자격도 주어진다. 한경미디어그룹은 이번 6차 선발에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베스트공인중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인증을 원하는 중개사는 전화(02-360-4401)나 팩스(02-360-4444),한경닷컴 내 '베스트공인중개사 코너(www.hankyung.com/best)'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