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묻어두면 아파트보다 낫지"…큰손들 땅 산다
수도권 일대와 음성, 진천 등 충북지역……5월 21일 경제신문발췌


개발촉진지구내 전원주택지(펜션)+재테크토지 파격가 매각

아파트나 상가에 투자하기에는 목돈이 들어가기 때문에 좋은 것을 알면서도 투자할 수가 없어 아주 적은 은행이자보다는 경기침체인데도 불구하고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주식에 불안감을 안고 투자하는 사람이 빈번하다.

이런한 때에 1,000만원대 이하로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는 사람은 소규모 땅에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하지만 막상 투자하려고 마음을 먹으면 좋은 땅을 고르기가 쉽지 않아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개발촉진지구란??

제천시와 한국토지공사가 제안하고 국토해양부가 지정한 곳으로 저평가된 지역에 개발을 촉진하기위해 관광산업개발(스키장, 골프장, 워터파크, 지역명소와 연계된 리조트 및 펜션사업) 및 지역특화사업(웰빙, 약초, 에코세라피, 체험마을과 연계된 리조트 및 펜션사업)등에 관한 개발행위에 대하여 민간회사에게 사업을 맡겨서 개발함으로 투자가치가 높은 지역이다. ※ 접수문의 02)542-3960


(주)청수전원개발은 서울에서 1시간30분거리에 위치해있는 스키장 6개슬로프, 골프장 63개홀, 물류유통단지가 들어서게 되는 개발촉진지구내 재테크+전원부지를 3.3㎡당 65,000원 최소 975만원(496㎡)에 공개매각한다.

현재 부지초입에 상업단지가 건설중에 있고 2010년에 개최되는 한방바이오엑스포와 대기업 연수원예정단지, 청원군과 경쟁하고 있는 차이나타운예정지 초입에 위치하기 때문에 투자가치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미 개발되어있는 계곡유원지와 그 주변으로 펜션 및 아름다운 전원주택이 들어서있고, 5번국도와 접하며 2개의 계곡이 서로 만나서 흐르는 남향에 위치해 있다.

이번 매각하는 토지는 총 9필지로서 구매자는 서둘러야할 것으로 예상된다.

※ 접수문의 02)542-3960

분양절차는 신청금 50만원 (신한은행 110-269-579767) 예금주:조현묵 법무사로 입금하고 회사에서 필지 배정후 현장답사를 통해 계약의 유무를 결정하면 된다. 계약시 신청금은 계약금으로 포함되며 미계약시 신청금은 100% 책임지고 법무사에서 환불된다.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