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년기 남성들은 서럽다."

수십년간 젊음을 바쳐서 일한 직장에서는 어느 날 갑자기 내 자리가 없어졌다. 회사에 몸을 담았을 대는 함께 술자리를 기울이며 교류를 하던 이들도 많았지만 막상 일을 그만두고 나니 그토록 많던 주위 사람들이 다 어디 갔었나 싶다.

일에 치여 사느라 어디 변변한 취미 생활하나 마련한 것도 없다. 일자리를 구해보려고 해도 경기침체로 쉽지가 않다. 노후를 행복하게 보내려면 재태크 노후준비가 꼭 필요하다.

다시말해 단기적으로 종자돈을 투자하여 안정적인 수익을 올려 필요한 노후자금을 마련하는 것이 재무설계라고 할수 있다. 그러나 투자는 어느 한곳에 하면 위험하다.

최근처럼 주식이 폭락 할 경우 부동산이나 주식 한 곳에 전 재산을 투자하면 엄청난 손실을 볼 수 있다. 따라서 투자의 기본원칙은 여러 자산 즉 부동산, 주식, 예금 등 분산하여 투자하는것이다.

분산투자에도 투자비율이 있는데 나이가 많을수록 주식처럼 위험이 높은 자산에 투자하는 비율을 줄이고 목 좋은 상가처럼 매매가 쉽게 이루어지는 곳에 투자비율을 높이는 것이 좋다.

- "아울렛 매장은 불황이 없다"

투자는 미래 가치를 반드시 보아야 한다. 이러한 시기에 2009년 투자자들을 유혹하는 새로운 개념의 아울렛 매장이 있어 속을 들여다 보았다.

서울 서남부에 지하 5층 ~ 지상 36층 규모로 지어져 2009년 분양시장 판도를 흔들고있는 메가아울렛 '㈜나인스 에비뉴'가 바로 그것이다.

메가아울렛 매장 '㈜나인스 에비뉴'는 2년치 수익금 (30%)을 선지급 하고 있으며 서울 서남부 최대의 패션중심 메가아울렛이 될 것이다.

지난해 여주 첼시 아울렛 매장이 개장 후 일매출 8~15억으로 연매출 2000억을 목표로 성업 중이다. 이는 비 수도권이라는 지리적 한계를 고객과 직거래를 통한 유통마진의 절감과 좋은 물건을 값싸게 구매할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에 힘입은 결과라 하겠다.

이뿐만 아니라 가리봉동을 대표하는 아울렛 매장들은 주말이면 문전성시를 이뤄 서너 시간을 기다려야 입장이 가능한 것을 볼 때 나인스 에비뉴 메가아울렛 매장은 고정적인 수입과 더불어 향후 대한민국을 대표로 하는 투자 상품으로 각광받을 수 있다는 게 부동산 전문 PB들의 추천이다.

- 투자비용: 2층기준 실 투자비용 5000만원 2년간 수익 3000만원 확정지급

실 투자비용이 3,000만원~5,000만원까지 내 자금에 맞게 투자가 가능하고 월 수익금 120만원~180만원의 수익은 확정 지급으로 보장되고 있어 분양을 받으시려 사람들은 신청을 해야 하며 신청금은 우리은행(1005-080-391593, ㈜나인스에비뉴로)계좌로 청약금 100만을 입금 하면 된다.

점포자리는 지정이므로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투자 타이밍을 앞 당기는것도 현명한 투자의 방법이라 하겠다. 참고로 9 ~36층 아파트는 입주가 완료됐다.

* 문의전화 : 6678-7654~5
* 미계약시 청약금은 환불된다.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